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거대해진 대런 틸 최근 사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거대해진 대런 틸 최근 사진

평산아빠
반응형

거대해진 대런 틸 최근 사진

(팔뚝이 코스타급이군요. 대런 틸의 미들급 데뷔전 기대됩니다.)

루크 락홀드를 상대로 복귀를 노리는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복귀에 대한 생각은 매우 빨리 찾아왔다. 은퇴 선언을 한지 불과 며칠만에 몸이 근질거리기 시작했고 체육관에 가서 운동하고 싶어졌다.  

난 파이팅을 좋아하고 루크 락홀드전은 나의 복귀전으로 매우 좋다고 본다. 난 현재 240~250파운다. 두달반동안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지.

난 지금 트레이닝을 하고 싶고 시합에 나갈 수 있는 몸을 만들고 싶다. 우리는 현재 무엇이 잘못되었던건지 파악하려 한다. 지난 경기 매우 몸상태가 좋다고 생각되었는데 뭔가 잘못되었다. 그걸 찾으려 노력중이다.) 

프라이드 CEO 사카키바라 노부유키에게 천만달러를 준 UFC

(UFC가 프라이드 인수 후 7년간 사카키바라가 MMA업계를 떠나는 조건으로 천만달러를 줬다고 하네요.)

페이지 벤젠트전을 요청한 저스틴 키쉬

("페이지 벤젠트가 슈퍼스타인척 행동하는 것에 더 이상 참을 수가 없다. 그녀의 최근 행동은 그녀가 스투핏 스타라는 것을 증명한다. UFC는 제발 이 스타를 나와 붙여줘라.

이 도시에는 실제로 싸우길 원하는 더 좋은 금발이 있다."

* 하지만  UFC와 계약상 마지막 경기만 남겨놓은 벤젠트가 2연패 중인 저스틴 키쉬와 굳이 하려할지는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