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242는 역대 최고의 PPV 기록을 세울 가능성이 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242는 역대 최고의 PPV 기록을 세울 가능성이 있다.

평산아빠
반응형

UFC 242는 역대 최고의 PPV 기록을 세울 가능성이 있다.

(역대 최고의 PPV 판매 기록를 세울 가능성에 대한 근거는 2백만장 이상을 판 지난 누르마고메도프 - 맥그리거의 인터넷 트래픽과 거의 비슷한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점 때문이라고 합니다. 현재 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합쳐 UFC242 관련 컨텐츠가 1억1천2백만뷰를 넘어서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 이 예상대로 맥그리거전과 비슷한 수치가 나오거나 아니 백만장만 넘기고 누르마고메도프가 승리한다면 이미 네이트 디아즈라는 또하나의 슈퍼스타를 얻은 UFC 입장에서 누르마고메도프라는 슈퍼스타를 또 얻는 것이기에 더이상 맥그리거에 끌려다니지 않아도 될거라고 생각되네요.)

코디 스테이먼 VS 송 야둥 워싱턴 DC 대회 카드 추가 

(송 야둥이 이번 시합 이기면 다음 시합은 컨텐더 매치죠. 컨텐더 포텐셜에 한계를 보인 탑텐 코디 스테이먼을 송 야둥의 디딤돌로 배치시킨 형국이군요.)

베닐 다리우쉬 VS 프랭크 카마초 UFC 싱가포르 대회 카드 추가

(지난 경기 굉장한 게임의 진화를 보였던 프랭크 카마초 선수가 기회를 잡았네요. UFC는 카마초를 확실히 좋아하는 느낌입니다.) 

안드레 유웰 VS 말론 베라 UFC 탬파 카드 추가

(4연속 피니쉬승으로 양민 학살모드 상태인 말론 베라에게 좀 처럼 기회가 오지 않는군요.

안드레 유웰이 양민으로 남을지 오히려 말론 베라의 실적을 가로채며 탑15의 기회를 얻을지 꽤나 관심이 가는 매치네요.)

웨일리 장과의 슈퍼파이트를 사실상 거저한 발렌티나 쉐브첸코

(웨일리 장은 이제 한번 이겼다며 요안나, 로즈, 수아레즈 등 베스트들을 더 이기고 자신의 스킬을 보여주고 자신을 증명할 때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