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콜비 코빙턴 VS 카마루 우스만 협상이 결렬된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콜비 코빙턴 VS 카마루 우스만 협상이 결렬된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콜비 코빙턴 VS 카마루 우스만 협상이 결렬된 이유

(코빙턴에 의하면 UFC에서는 기본적인 도전자로써의 오퍼만을 제시하며 받아들이든지 안받으면 다음 순번으로 넘기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자신은 챔피언이고 갑의 위치인데 을의 대우 조차 받지 못하는 이런 협상은 공정하지 못하고 자신을 병신 취급하는 거라며 거절했다고 합니다.

본인은 이런 을 취급 조차 받지 못하는 상황에 굳이 서두를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 틈을 타 타이론 우들리가 카마루 우스만전을 어필했습니다. 누군가의 불행은 누군가의 기회죠.)

하비에르 멘데스(하빕 코치) : 하빕은 내년 2월 전에 출전한다.

(누르마고메도프는 경기 후 좀 쉴거라고 했죠. 토니 퍼거슨의 바램대로 연말 대회에 출전을 하진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

UFC245에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만나길 원하는 토니 퍼거슨

(그러나 하빕은 UFC245가 열리는 라스베가스에서는 UFC 229 사건 이후 거기서는 다시는 경기를 하지 않겠다고 얘기한 적이 있죠.) 

케인 벨라스케즈 : 난 은가누에게 스탠딩에서 넉아웃되었다.

(자신의 무릎이 꺽이기전 이미 펀치에 의식을 잃었다고 이제서야 인정을 했군요. 

케인은 또한 UFC와 아직 3경기 계약이 남았다고 합니다.)

러시아에서 엄청난 시청율을 기록한 UFC242

(2천6백만명이 시청했고 28%의 시청율이 나왔다고 합니다.)

콜비 코빙턴 : 호르헤 마스비달과 더 이상 친구가 아닌 이유

(그는 자신만 챙긴다. 타인이 자신에게 이득이 안될 때 그를 신경써주지 않는다.)  

네이트 디아즈 VS 호르헤 마스비달 UFC 242 메인이벤트로 격돌

(BMF 타이틀을 놓고 두선수가 격돌합니다.^^ 네이트 디아즈의 이 아이디어가 정말 실현될 줄은 몰랐네요.

이에 대해 콜비 코빙턴 자신에게 발린 김동현, 하파엘 도스 안요스에게 압도당한 네이트 디아즈와 승률 50%인 예전친구 호르헤 마스비달간의 저니맨끼리의 전투인 JMF 타이틀이라며 이 시합을 폄하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