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호르헤 마스비달이 말하는 코빙턴과 사이가 나빠진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호르헤 마스비달이 말하는 코빙턴과 사이가 나빠진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호르헤 마스비달이 말하는 코빙턴과 사이가 나빠진 이유

(마스비달의 코치가 코빙턴의 타이틀전을 도와줬다고 합니다. 그런데 코치에게 돈을 주지 않았고 마스비달은 자신의 코치에게 돈을 주지 않으면 X되게 만들어 버리겠다고 코빙턴에게 말했다고 합니다.

이후 둘은 말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코빙턴이 말하는 호르헤 마스비달과 사이가 나빠진 이유

(걔가 데미안 마이아에게 지고 나서 좀 까칠해졌어. 그리고 얼마후 내가 마이아를 이겼지. 이때부터 좀 변하기 시작했지.

내가 걔보다 랭킹이 높아지고 돈도 더 많이 벌고 핫한 어린애들과도 더 많이 놀고 하니까 걔가 질투하기 시작하더만.

내가 뭘 할 수 있겠어? 그는 단지 또다른 안티야. 그 리스트에 그가 추가된거지. 난 수많은 안티가 있어서 마스비달에 관해 별로 신경쓰지않아.

마스비달의 입에서 나오는 말은 죄다 거짓말이야. 걔말 믿지마. 그리고 난 그와 함께 훈련한 8년간 일분 일초도 진적이 없어. 유투브에 호르헤 VS 콜비라고 쳐봐. 내가 한시간동안 그를 패는걸 볼 수 있을거야.) 

보너스로 10만달러를 번 트리스탄 코넬리

(파이트위크 기간 급오퍼로 들어와 미쉘 페레이라를 이기며 고향의 영웅이 된 트리스탄 코넬리가 파이트 오브 더 나잇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상대 페레이라가 계체 오버로 페레이라의 보너스가 코넬리에게 돌아가게 되었네요.

게다가 페레이라의 파이트 머니의 20%도 받게 되었습니다. 완전 계탔네요.

퍼포먼스 오브 더 나잇은 저스틴 게이치와 미샤 서쿠노프가 탔습니다. 저스틴 게이치는 6번의 시합에서 7번의 보너스를 탔네요.)

길버트 번즈 티아고 알베스의 대체 선수로 거너 넬슨과 격돌

(길버트 번즈가 원하는 것을 얻었군요. 넬슨과의 그라운드 대결이 기대가 됩니다.)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아웃 

(UFC 보스턴 대회 코메인 이벤터인 자빗이 비공개 사유로 아웃되었네요. 켈빈 케이터가 너무 실망하겠네요.)

케빈 리 : 라이트급에서 이슬람 마카체프와 싸우고싶다.

(하빕이 포이리에를 처리하는걸 보고 하빕과 싸우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고 합니다. 자신은 빅 타겟을 좋아하고 지금 하빕은 모두가 겨누는 타겟이며 존 존스와 P4P 1위를 다투는 선수라며 그런 시합이 자신을 일어나게 만든다고 얘기하네요.

그러면서 이슬람 마카체프는 미래의 하빕이라고 불린다며 MMA 써클은 생각보다 작고 자신은 항시 마카체프를 주목하고 있었다며 모스코바 대회 코메인으로 그와 싸웠으면 한다고 하네요.

또한 그렇게 되면 하빕이 코너에 있을 것이고 하빕과 GSP의 시합 얘기가 오가고있고 자신은 GSP와 훈련할테니 이런 것들이 자잘한 스토리라인을 만들테고 그런 것들이 자신에게 동기부여를 줄 것이라고 하네요.

웰터급에서 시합하는게 더 건강하게 출전하고 더 좋은 쇼를 보여줄 수 있기에 자신에게 더 좋다고 생각하지만 지금 웰터급은 챔피언은 콜비랑 싸우길 원하지 않고 BMF타이틀이란 이상한 것도 있고 뭔가 혼재되어 있다며 자신은 단지 싸워서 승리하길 원하기에 라이트급으로 가서 마카체프와의 시합을 원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