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자카레 VS 얀 블라허비치 UFC 상파울루 메인이벤트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자카레 VS 얀 블라허비치 UFC 상파울루 메인이벤트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자카레 VS 얀 블라허비치 UFC 상파울루 메인이벤트로 격돌

(자카레가 라이트헤비급에 데뷔하는군요. 미들급 컨텐더들에게 라이트헤비급은 요즘 완전히 기회의 땅이죠.)

스티븐 톰슨 VS 빈센테 루케 UFC244 격돌

(톰슨은 루케보다는 하파엘 도스 안요스를 원했는데 도스 안요스가 아직 경기에 출전할 몸상태가 아닌가 봅니다. 

아무튼 빈센테 루케는 드디어 기회를 잡았네요.) 

폴 펠더를 요청한 그레고르 길레스피

(에드손을 상대로 좋은 킥복싱 시합을 봤다며 이제 자신과 MMA 시합을 한번 하는게 어떠냐며 시합을 요청했습니다.

묵묵히 주어진 상대를 받아들이던 길레스피가 앤소니 페티스를 요청한데 이어 폴 펠더까지 요청하며 적극적으로 기회를 만들기 위해 나서기 시작했네요.

그런데 이 요청에 웰터급의 베랄 무하마드가 자신이랑 하자며 답을 보내왔네요.^^)

더스틴 포이리에의 시합요청을 거절한 코너 맥그리거

(포이리에가 이제 맥그리거와 할 때라는 트윗을 남겼는데 맥그리거가 자신이 포이리에를 90초만에 눕혀다며 자신의 이름을 언급하려면 좀 더 실적을 쌓으라고 사실상 거절의사를 밝혔네요.

코너는 지금까지 퍼거슨, 게이치, 세로니에게는 붙겠다는 의사를 피력했고 마스비달, 포이리에에게는 거절의사를 밝혔네요.)

드미트리 스몰리아코프 EPO 사용으로 USADA 규정 위반

(그렉 하디에게 무력하게 패하며 UFC에서 방출당한 드미트리 스몰리아코프가 그렉 하디와의 시합 전후로 EPO를 사용했네요.

EPO 사용하고 2분만에 방전된 스몰리아코프 ... 약빨도 받는 체질이 따로 있나 봅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