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벤 아스크렌 은퇴 선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벤 아스크렌 은퇴 선언

평산아빠
반응형

벤 아스크렌 은퇴 선언

(3~5년간 엉덩이에 문제가 있었고 그걸 수술한다고 합니다.(실제로 데미안 마이아 시합 1주일전 MRI를 찍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자신이 진건 실력 때문이지 이 부상 때문이 아니라며 변명으로 비쳐지 않았으면 하며 이 부상이 또한 은퇴의 이유도 아니라고 합니다.)

이스라엘 아데산야 : 자레드 캐노니어는 미들급 2번째로 위험한 선수야.

("캐노니어는 이 체급 다크호스야. 그는 비스트지. 내 생각에 그는 이 체급 나 다음으로 위험한 선수야.

캐노니어의 다음 시합 후 그와의 시합을 고대하고 있어.)

데릭 루이스 VS 일리르 라티피 UFC 휴스턴 카드 거의 마무리

(일리르 라티피의 헤비급 데뷔 상대가 데릭 루이스라 .... 어마어마한 기회를 받은 라티피네요. UFC 입장에서 그만큼 라티피의 헤비급 경쟁력에 대해 높은 기대를 갖고 있다는 얘기겠죠.)

앤소니 존슨 내년 여름 UFC 복귀 계획

(원래 4,5월쯤에 복귀예정이었는데 7,8월로 늦춰질거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훈련 첫 이틀동안 스파링 파트너 두명을 KO시켰다며 상당히 몸상태가 좋고 복귀 계획이 잘 풀리고 있다고 얘기하네요.

자신은 여전히 위험하고 빠르고 강하며 현재 240파운드이고 자신이 헤비급에서 가장 큰 사이즈의 선수도 아니고 넉아웃파워가 가장 좋은 선수는 아닐지라고 자신의 펀치를 헤비급 선수들이 견디지 못할 것이고 헤비급에서의 자신의 가장 큰 경쟁력은 스피드가 될거라고 얘기하네요.)

닉 디아즈 VS 호르헤 마스비달 이번엔 성사?

(닉 디아즈가 마스비달과 UFC에 "팬들이 진짜로 원하는 시합을 보여주자"라는 트윗을 올렸고 호르헤 마스비달은 "당신과 싸운다면 영광이다"라는 트윗으로 화답했습니다.

이 둘은 UFC235에서 시합이 성사되었다고 데이나 화이트가 발표하기도 했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