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댄 램버트(ATT 수장, 콜비 코빙턴 헤드코치)의 카마루 우스만 VS 콜비 코빙턴 승자 예상 분석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댄 램버트(ATT 수장, 콜비 코빙턴 헤드코치)의 카마루 우스만 VS 콜비 코빙턴 승자 예상 분석

평산아빠
반응형

댄 램버트(ATT 수장, 콜비 코빙턴 헤드코치)의 카마루 우스만 VS 콜비 코빙턴 승자 예상 분석

(콜비는 매우 성실하게 훈련한다. 그의 카디오 레벨과 시합마다 타격 능력이 향상되는게 우연이 아니다.

콜비는 우스만보다 더 좋은 파이터다.

우스만은 정말 정말 좋은 파이터다. 하지만 그는 그가 시합의 페이스를 주도하고 쉬고 싶을 때 쉴 수 있을 때만 잘한다.

하지만 콜비를 상대로 그런 페이스를 가져갈 수 없다. 콜비 역시 마찬가지지. 하지만 콜비는 몇개의 무기를 더 장착할 것이고 카디오 부분에서 우위에 있을 것이다.

* 당연히 자기 선수가 이길거라고 예상하겠죠. 헨리 후프트쪽 분석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토니 퍼거슨전 이후 GSP와 싸우고 싶다.

("지금 당장 나와 싸울 자격이 있는 선수는 토니 퍼거슨이 유일하다. 하지만 계약서 싸인하기 전까지는 이 시합이 100% 열린다고 말하는건 잘못된 일이다. UFC와 GSP가 협상할 수 있다면 퍼거슨전 이후 우리는 GSP를 만나길 원한다."

데이나 화이트는 최근 인터뷰에서

"하빕이 토니를 이긴다면 확실히 GSP VS 하빕은 매우 재밌는 시합이 될 것이다. 당신들이 최근 GSP 사진을 봤는지 몰라도 그는 말도 안되게 말랐다. GSP는 하빕보다 10파운드 이상 덜 나간다고 생각된다.")

곧 큰 시합 발표가 있을 프란시스 은가누

(은가누가 UFC와 생산적인 미팅을 가졌고 신나서 훈련하러 갔다고 합니다. 곧 큰 뉴스가 있을거라고 하네요.)

다음 스트로급 타이틀전 삼자동의

(먼저 옌드레이칙이 웨일리 장과 방콕이든 스리랑카든 중국이든 언제 어딘지는 문제가 되지 않고 웨일리 장을 박살내겠다고 말했고 이에 웨일리 장은 "요안나가 많이 화나 보이네요? 걱정마. 내가 진정하게 만들어줄게. 난 준비가 되어있다. 내 매니저나 UFC에 전화해라."라고 답했습니다.

이를 본 데이나 화이트는 "이 시합은 매우 재밌을거야."라고 화답했네요.

웨일리 장이 요안나 옌드레이칙보다는 로즈 나마유나스와 싸우고 싶다고 했었는데 요안나 옌드레이칙쪽으로 굳어지는 분위기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