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프랭키 에드가의 밴텀급 데뷔전 상대는 코리 센헤겐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프랭키 에드가의 밴텀급 데뷔전 상대는 코리 센헤겐

평산아빠
반응형

 

프랭키 에드가의 밴텀급 데뷔전 상대는 코리 센헤겐

(내년 1월 26일 UFC 롤리 대회 코메인 이벤트로 코리 센헤겐과 매치업이 되었다는 소식이네요. 센헤겐은 5연승 중으로 최근 존 리네커와 하파엘 아순사오를 이기면서 확실한 컨텐더로 자리매김했죠.)

안드레아 리 VS 로렌 머피 UFC 휴스턴 카드 추가 

(조앤 칼더우드에게 패하며 타이틀경쟁 그룹 진입에 실패한 안드레아 리가 최근 승리를 거둔 로렌 머피를 상대하네요.)

제시카 안드라지 : 웨일리 장이 요안나 옌드레이칙을 이길거야.

(요안나도 분명 최고 중 한명이지만 웨일리 장이 그녀의 타이틀을 오랫동안 지킬거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그녀의 스트랭스 때문이라고 합니다.

웨일리 장은 정말 빠르고 힘이 쌔고 강한 킥을 차며 이런 선수를 상대로 요안나는 잘 대처하지 못한다고 이야기하네요.) 

주니어 도스 산토스 VS 커티스 블레이즈 UFC 롤리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커티스 블레이즈가 주니어 도스 산토스와 붙으면서 데릭 루이스는 다음 상대가 없어졌네요. 혹시 데릭 루이스 - 프란시스 은가누 리매치가 잡힐까요?)

OSP VS 라이언 스팬 UFC 휴스턴 구두 동의

(라이언 스팬이 드디어 메인스트림으로 나설 기회를 잡았군요.)

메이시 바버 VS 록산느 모다페리 UFC246 추진중

(랭킹 9위와 10위 매치업이니 논리적으로 적합한 매치업이네요. 만약 모다페리를 잡으면 메이시 바버의 존 존스를 넘어서는 최연소 UFC 챔피언이 되는 목표가 가시권에 들어오게 되겠네요.

페이지 벤젠트는 결국 메이시 바버를 거절했군요.)

네이트 디아즈에게 돈을 걸었다 방세를 날려먹었다는 팬에게 배팅 금액을 보상해준 네이트 디아즈

(네이트 디아즈에게 자신의 방세를 걸었다가 날려 먹어서 차에서 잔다는 트윗을 보낸 팬에게 배팅금액보다 더 큰 금액을 네이트가 보상해줬다고 합니다.

사실 그 팬은 네이트 디아즈가 볼거라고도 생각하지 않았고 실제로 차에서 자는 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돈을 잃은 것에 대한 조크였다고 합니다.

아무튼 네이트 디아즈의 이 행동에 너무 감동먹었고 그 돈은 네이트 디아즈의 CBD 회사 제품을 사는데 쓰겠다고 합니다.)

타이슨 퓨리 : 디온테이 와일더와 싸운 후 스티페 미오치치와 싸울 것이다.

(디온테이 와일더전 이후 스티페 미오치치가 자신과 복싱으로 싸우길 원한다면 받아들이겠다고 합니다.

코너 맥그리거 - 플로이드 메이웨더 이후 두번째 빅 크로스오버 파이트가 성사될까요?)

데이나 화이트 :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요엘 로메로를 추진할 것이다.

(챔피언이 원하고 챔피언의 의사를 존중한다며 이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네요.)

타이론 우들리가 리온 에드워즈전을 주저하는 이유

(리온 에드워즈는 겁나 뛰어난 전략적인 타격을 갖췄고 엄청나게 날카롭고 엄청난 카디오를 가졌으며 파이트 IQ도 엄청나다며 파이터로써 엄청난 매력을 가진 선수지만 현실은 자신의 아들도 그가 누군지 모른다며 그와 시합이 잡히면 자신은 리온 에드워즈가 얼마나 매력적이고 뛰어난 선수인지 홍보해야한다며 그의 인지도 때문에 꺼려진다고 합니다.

내년 1월 복귀를 목표로 하며 리온 에드워즈 역시 배제하고 있진 않지만 돈과 조건이 맞는 시합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이상적인 시나리오는 콜비 코빙턴, 카마루 우스만을 이기고 체급을 정리한 후 이스라엘 아데산야에게 도전하고 그 테스트를 통과하면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싸워 이겨서 가장 위대한 선수로 남고 싶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