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로즈 나마유나스 : 다시 파이팅에 대한 열정을 찾았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로즈 나마유나스 : 다시 파이팅에 대한 열정을 찾았다.

평산아빠
반응형

로즈 나마유나스 : 다시 파이팅에 대한 열정을 찾았다. 

(MMA와 파이팅에 대한 열정을 잃었었지만 자신의 아마추어 시절 코치인 그렉 넬슨을 찾아갔고 그에게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 열정을 찾았고 복귀할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열정을 잃었던 가장 큰 이유는 챔피언이 주는 무게감이었다고 합니다. 챔피언 시절 자신의 머릿속에는 온통 벨트에 대한 생각 밖에 없었고 이것이 파이팅에 대한 애정을 잃은 큰 이유가 되었다고 합니다.(좋아하는 것을 직업으로 가졌을 때 더이상 그 일을 좋아하지 않게되는 그런 현상 같은 것인가 봅니다.)

최고가 되고 싶지만 최고가 되기 위해 벨트는 필요없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또한 30대에는 싸우고 싶지 않기에 자신에게는 3년 정도 더 선수생활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 이상도 할지 모르겠다며 확신하진 않네요.)

 

다니엘 코미어와의 3차전보다는 타이슨 퓨리와 싸우고 싶은 스티페 미오치치

(자신은 코미어를 요행수가 아닌 실력으로 이겼다며(반면 코미어는 럭키펀치로 이겼다는 뉘앙스네요.) 코미어와의 3차전보다는 타이슨 퓨리가 MMA에 데뷔한다고 하니 그와 싸우고 싶다고 합니다. 또한 복싱이든 MMA든 상관없다고 하네요.

뭐 경기당 천만달러를 넘게 받는 타이슨 퓨리니 그와 붙는다면 코미어와 붙을 때보다 더 많은 돈을 받을수 있고 상대하기 쉬운(?) 상대니 미오치치가 타이슨 퓨리와 붙고 싶은건 이해가 가네요.)

 

UFC에서 방출된 길버트 멜렌데즈

(5연패 중이고 랭커도 아니었던 아놀드 알렌에게 졌으니 UFC에 남아있는게 쉽지는 않은 상황이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