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코너 맥그리거 VS 도날드 세로니 UFC 246 메인이벤트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코너 맥그리거 VS 도날드 세로니 UFC 246 메인이벤트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VS 도날드 세로니 UFC 236(미국 라스베가스, 1월 19일) 메인이벤트로 격돌

- UFC246이 결국 다시 1월19일날 개최되는군요. 그리고 이 시합은 라이트급이 아닌 웰터급이라고 합니다.

맥그리거의 파워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부분으로 타이틀전도 아니고 두선수 모두 직전 경기 패한 선수끼리의 대결임에도 PPV 이벤트 메인이벤트로 내세웠다는 점 그리고 두 선수 감량하기 편한 웰터급으로 경기를 갖기로 했다는 점 등 새삼 놀랍네요.

다만 웰터급이라니 약간 김이 빠지는군요. 

'맥그리거의 상대가 도날드 세로니인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냐?'라는 질문에 위 그래프처럼 대다수가 좋게 평가하고 있군요.

저는 뭐 그냥 SO SO 입니다.

개인적으로 맥그리거의 복귀전 상대로 저스틴 게이치 > 네이트 디아즈 > 호르헤 마스비달 > 더스틴 포이리에 > 도날드 세로니 > 앤소니 페티스 > 프랭키 에드가 순이었습니다.

두 선수의 초반 배당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코너 맥그리거 : 1.54(-185)

도날드 세로니 : 2.55(+155)

타이슨 페드로 VS 비니셔스 모레이라 등 UFC 오클랜드 시합 3개 추가

- 타이슨 페드로 VS 비니셔스 모레이라, 마르코스 리마 VS 벤 소소리, 제이크 매튜스 VS 에밀 믹 카드가 오크랜드 대회에 추가되었네요.

타이슨 페드로는 현재 2연패 중으로 2018년 12월 쇼군에게 패하고 경기 중 입은 부상으로 올해를 통째로 쉬었죠. 상대 비니셔스 모레이라는 DWCS를 통해 UFC에 데뷔해 3경기 모두 1라운드에 피니쉬를 당한 체급내 최약체급 선수로 타이슨 페드로의 튠업 매치로 보입니다.

UFC 데뷔전 그렉 하디에게 패했지만(이후 그렉 하디의 인헤일러 사용으로 인한 NC로 결과 번복) 강한 맷집과 좋은 복싱으로 다음 경기를 기대하게 했던 벤 소소리 선수가 빠따가 좋고 그라운드가 되는 마르코스 리마를 상대하네요.

에밀 믹은 무려 1년 7개월만에 제이크 매튜스를 상대로 복귀하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