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도미닉 레예스가 UFC 시합을 통해 배운 것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도미닉 레예스가 UFC 시합을 통해 배운 것들

평산아빠
반응형

도미닉 레예스가 UFC 시합을 통해 배운 것들

- 요아킬 크리스텐센전 : 난 UFC 레벨이다.

- 제레미 킴볼전 : 난 압박에 대처할 수 있다.

- 자레드 캐노니어전 : 난 챔피언이 될 수 있다.

- OSP전 : 난 챔피언이 될 것이다. 난 경기 후반에도 싸울 수 있는 투지와 파워가 있다.

- 볼칸 우즈데미르전 : 난 펀치를 견딜 수 있다.

- 크리스 와이드먼전 : 난 내가 생각했던 나다.

제임스 크라우스 : 내가 만나본 MMA선수 중 루크 락홀드가 가장 짜증나는 인간이다.

- (가장 짜증나는 파이터가 누구냐는 팬의 질문에) 락홀드라며 본인에게 가치가 없다고 판단되는 사람들을 대하는 방식이 싫고 자신이 진짜로 싫어하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크리스 와이드먼을 콜한 조니 워커

- (크리스 와이드먼이 2월에 복귀를 희망한다는 인터뷰에) 조니 워커는 다음과 같이 트윗을 했습니다..

"헤이~ 크리스 와이드먼, 이거 재밌네. 나도 2월이나 3월에 복귀하길 원해. 이런 우연의 일치가!!

넌 언제가 좋냐? 한번 붙자."

이에 크리스 와이드먼은

"야 나를 불러줘서 고맙다. 내가 다음에 무얼할지 결정하면 너에게 알려줄게"라고 답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