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비비아니 아라우조 : 제시카 아이를 상대로 스피드와 풋워크의 어드밴티지를 활용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비비아니 아라우조 : 제시카 아이를 상대로 스피드와 풋워크의 어드밴티지를 활용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비비아니 아라우조 : 제시카 아이를 상대로 스피드와 풋워크의 어드밴티지를 활용한다.

- 이 시합 후에 난 타이틀전을 계획하지 않는다. 일단 UFC에서 많은 경험을 쌓길 원한다. 

지금 터프한 상대들이 많이 나오고 있고 난 강자들과의 시합 경험을 더 쌓길 원한다.

열심히 훈련하다보면 타이틀샷은 올거고 그때 난 준비가 될 것이다.

제시카 아이전은 단지 나의 출발점이다. 나는 떠오르고 있다. 지금 내 커리어 최고의 몸상태다. 

난 플라이급에서 컨디션이 좋고 매우 빠르게 진화중이다. 매시합 나의 발전을 알 수 있다. 

나의 나이(33살)는 이 체급에서 문제가 되지 않는다. 홀리 홈처럼 30이 넘은 많은 선수들이 여전히 탑레벨에 위치해 있다.  

나에게는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아있다는 것을 안다.

이번 시합 카디오 훈련을 많이 했다. 지난 시합 카디오에 문제점을 노출했지. 그래서 이번 시합 (훈련의 성과로) 더 많은 체력이 갖추어졌길 기대한다. 이번 시합 완전히 다를 것이다.

난 더 많은 체력, 공격성, 폭발력을 보여줄 것이다.

제시카 아이는 그리 빠른 편이 아니고 많이 움직이지 않는다. 그래서 나의 강점인 풋워크와 스피드를 많이 활용할 것이며 그녀보다 한스텝 빨리 움직일 것이다. - #UFC245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