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알리스타 오브레임 : 나의 커리어의 완성은 UFC 벨트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알리스타 오브레임 : 나의 커리어의 완성은 UFC 벨트다.

평산아빠
반응형

알리스타 오브레임 : 나의 커리어의 완성은 UFC 벨트다.

- 현실적으로 난 2년 정도 남았다. 하지만 이거면 충분하다. 하지만 제대로 된 타이밍에 그만둬야하지.

이건 위험한 직업이다. 우리는 23년간 싸워왔다. 그래서 영리해질 필요가 있다. 

나의 커리어는 UFC 벨트가 없으면 완벽해지지 않을거야. 내가 만약 스티페 미오치치전 승리했다면 나는 지금 선수생활을 하고 있지 않을거야.

(내 목표를 위해) 나는 단지 다음 시합 승리가 필요하다.

그리고 한경기 더 이기면 타이틀샷에 대해 얘기할 수 있을거야.

다음 시합이 프란시스 은가누가 될진 몰라도 언젠가 그와 다시 만날거야.

자이르지뇨 로젠스트루익전 역시 같은 전략이다. 우리는 싸우러 가서 이긴다.

그를 깊은 물로 끌어들여 지치게 만들고 거기서 끝낸다. 

한 오랫동안 훈련해 왔다. 9월 이전에 시합을 하길 희망했지. 그래서 지금 누군가 들어왔을 때 기뻤다.

물론 이건 자이르지뇨에게 엄청난 기회다. 이 시합은 좋은 시합이 될거야. - #UFC 워싱턴DC

케틀렌 비에이라 : 아만다 누네스 VS 저메인 드 란다미 백업으로 들어갈거야.

- 누네스와 란다미 둘 중 하나가 시합을 할 수 없게 되면 난 거기에 들어갈거야.

특히 그들은 스트라이커고 지금 내 상대도 스트라이커기 때문에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없어.

아만다는 랭킹 1위와 싸우고 같은 날 나도 시합을 하지. 아만다가 이기고 내가 이기면 그 다음 후보는 나밖에 없어.

하지만 지금 내 앞에 서 있는 챔피언은 이레네 알다나야. 난 그녀에 집중하고 있어.  - #UFC 워싱턴DC 

스테판 스트루브 : 아직 팔팔하고 파이트 머니도 좋은데 몇경기 더 해야지.

- 내 최근 시합인 마르코스 리마와의 시합전 이미 난 은퇴를 결심했어. 그 이유는 지난 3번의 패배는 나의 스킬을 보여줄 수 없었기 때문이야. 난 어깨, 손, 등에 문제가 있었고 경기에서 내 기술을 보여주기 보다는 내 스스로와 싸워야 했어.

그리고 마르코스 리마전도 비록 승리를 했지만 경기력은 구렸지.(1라운드 리마에게 넉다운을 당했죠.) 내가 이런 집중력으로 몇달 후 다시 싸운다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거 같았고 그런 위험을 굳이 감수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어.

그래서 난 모든 것에서 잠시 멀어져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나의 심연을 들여다 볼 필요가 있었어.

4,5달 후 나는 여전히 탑레벨의 선수들과 매우 잘 할 수 있었고 몸상태도 좋았고 매우 재밌다고 느꼈어.

다시 열정을 되찾았고 아직도 잘 하고 있고 나의 파이트 머니는 상당히 좋은데 몇경기 더 안할 이유가 없었지. - #UFC 워싱턴D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