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리 센헤겐 : 프랭키 에드가가 정찬성과 싸우고 멀쩡할거란건 말이 안된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리 센헤겐 : 프랭키 에드가가 정찬성과 싸우고 멀쩡할거란건 말이 안된다.

평산아빠
반응형

코리 센헤겐 : 프랭키 에드가가 정찬성과 싸우고 멀쩡할거란건 말이 안된다. 

-  내가 얻은 정보에 의하면 에드가가 정찬성과 싸우고 1월에 나와 싸우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건 논리적으로 말이 안된다.

코리아 좀비랑 5라운드를 싸우고 멀쩡할거란건 상상이 안간다. 

난 나의 운명을 정찬성 - 에드가전의 결과에 맡겨야 하는 불안한 상황에 놓이길 원하지 않는다. UFC와 나의 에이전트는뭔가 해야할 것이다.

내 마음 속에 떠오르는 상대들은 있다. 알저메인 스털링과 도미닉 크루즈다. 하지만 스털링은 부상 치료중이지. 크루즈가 에드가의 자리에 들어온다면 좋겠다.

에드가를 잃은 코리 센헤겐의 상대로 자원한 페드로 무뇨즈

- 좋은 매치네요. 성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제 알도의 최근 공개된 사진에 대한 우려에 동의하지 않는 코너 맥그리거 

-  내 경험상 조제 알도는 매우 좋아 보인다. 미리 잘 빼놨고 지금 더 가벼워져 있다. 이것은 오직 오랜 기간 동안의 헌신을 통해서만 할 수 있는 일이다. 리스펙한다.

난 그가 잘 되길 희망하며 밴텀급에서의 그의 경기를 매우 기대한다.

대런 틸 : 조제 알도의 최근 사진을 보니 말론 모라에스가 이길거 같다.

-  사진을 보니 알도가 나빠보였다며 135를 만들기 위해 엄청 고생하거나 계체에 실패할거 같다며 말론이 이길거 같다고 하네요.

리즈 카무쉬, 헤난 바라오 UFC 방출 

-  헤난 바라오야 예정된 수순이지만 리즈 카무쉬는 정말 의외네요. 바로 직전 경기가 타이틀전이었던 선수가 방출된 사례가 있나 싶네요. 리즈 카무쉬는 UFC 첫경기와 마지막 경기를 타이틀전으로 한 이례적인 기록을 가진 선수가 되었군요.

조금 황당한 부분은 이번 DC 대회 프로모션 활동에 리즈 카무쉬가 참가 중이라는 점이죠.

씬시아 칼빌로 4.5파운드 계체 오버

-  흠... 이거 안좋네요. 이건 계체 오버폭 부분 6위에 해당하는 큰 폭의 계체 오버네요. 2경기 만에 다시 계체에 실패했다는건 체급을 올리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마크 헌트에게 38만8천달러를 청구한 UFC 

-  UFC가 재판에서 이기면서 마크 헌트에게 변호사 비용 30만 달러와 성공 보수 등 총 38만8천달러를 청구했네요.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