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콜비 코빙턴이 지금의 캐릭터를 만든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콜비 코빙턴이 지금의 캐릭터를 만든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콜비 코빙턴이 지금의 캐릭터를 만든 이유

: 콜비 코빙턴의 3경기 전인 데미안 마이아전이 있기 전 UFC는 코빙턴의 매니저에게 이 시합의 승패와 관계없이 코빙턴과 재계약을 하지 않을거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코빙턴의 재밌지 않은 스타일을 UFC에서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러고나서 데미안 마이어전 프로모션 영상에서 그 유명한 '니들(브라질리언)은 다 'FILTHY ANIMAL'이고 멍청이야'라고 말했고 이게 인터넷에서 터지면서 UFC에서 다시 재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저스틴 게이치 : 코너 맥그리거가 웰터급에서 싸워서 좋아

- 난 지금 라이트급 넘버원 컨텐더야. 하빕-토니의 승자와 싸울 넘버원 컨텐더야.

코너 맥그리거가 170파운드에서 싸우는 것에 대해 난 전혀 실망하지 않았어.

난 계약이 되어 있어. 만약 지금 내가 코너와 싸운다면 다른 선수와 싸울 때와 똑같은 금액을 받게 돼.

난 직접 들은 적은 없지만 코너에 의하면 그는 나랑 싸우기로 되어있었는데 부상 때문에 불발되었다고 말했어. 즉, 타이틀샷을 놓고 난 푼돈 받고 코너와 싸워야 할 판이었는데 이제 그러지 않아도 돼.

그는 웰터급으로 갔어. 그래서 난 당장 넘버원 컨텐더야. 

내가 하빕을 이기면 내 몸값은 매우 높아질거야. 그러고나서 코너 맥그리거와 타이틀전을 하면 잭팟을 터트리는거지.

조니 워커의 다음 훈련 캠프는 트라이스타짐?

- 피라스 자하비가 조니 워커와 이 부분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로젠스트루익의 콜에 응답한 프란시스 은가누

: "니가 하는 얘기 들었다. 너는 오늘밤 확실하게 해냈다. 그나저나 너의 역전승을 축하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