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맥스 할로웨이를 라이트급으로 보낸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맥스 할로웨이를 라이트급으로 보낸다.

평산아빠
반응형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맥스 할로웨이를 라이트급으로 보낸다.

- 라이트급은 맥스 할로웨이가 감당하기엔 너무 힘이 쎄. 그래서 그가 라이트급으로 가면 좀 애를 먹을거야.

당신들이 나와 싸워봤거나 훈련한 누군가에게 (내 파워에 대해) 물어본다면 그들은 내가 웰터급처럼 느껴진다고 말을 할거야.

난 힘이 엄청 강해. 거만하게 들리길 원치 않지만, 힘으로 따질 때 당신들이 만날 수 있는 힘이 가장 쎈 선수 중 하나야. 

그게 맥스가 페더급에서 만난 다른 선수들과 나의 차이점이야. 사람들은 내가 언더독이라 그러고 맥스가 너무 크다고 말을 하지. 하지만 일단 내가 그를 붙잡으면 그는 내 힘을 느낄거고 모든 사람들이 내 힘을 보게 될거야.

솔직히 난 맥스를 피니쉬 시킬 수 있다고 정말로 믿어. 파이터로써 그를 리스펙하지만 난 그를 일찍 끝낼거 같아.

뭐 사람들이 말하는만큼 그가 터프하다면 내가 판정으로 이기겠지. 난 느려지지 않아. 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할거야.

그가 계속 싸울 수 있다면 시합 내내 난 그 보다 한스텝 앞서며 싸울거야.

거만하게 들리길 원치 않지만 맥스는 나의 파워를 느끼고 체급을 올리는게 가장 현명한 선택임을 깨닫게 될거야. - #UFC 245

폴 펠더 : 댄 후커의 친구들 앞에서 그를 넉아웃시킨다.

- 우리가 SNS에서 주고 받은게 있으니까 후커와의 페이스 오프가 강렬할 거라는 것을 알았어. 그리고 진짜 강렬했지.

하지만 그게 다 야. 우린 서로 챔피언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 이건 뭐 5라운드 시합을 얻으면 발생하는 것들이지.

난 후커의 나라를 침공하고 후커의 친구들 앞에서 그를 넉아웃시키고 돈을 빼앗고 거기서 나와 타이틀샷을 위해 나아갈거야.

난 션 셜비와 데이나 화이트에게 진짜 높은 랭커나 메인이벤트를 달라고 명확한 의사 표현을 했어. 5라운드를 싸우기에는 내 스타일에 의문이 있었던건지는 모르겠지만 데이나는 처음에 좀 꺼려했어.

하지만 그들은 결국 나를 믿었고 나에게 이 기회를 줬어. 난 댄이 나보다 랭킹이 낮은 것은 신경 안 써. 그는 지금 엄청난 연승을 하고 있는 중이지. 그래서 내가 그를 이기면 다음 시합은 넘버원 컨텐더 매치가 될거야. 

댄 후커의 기술을 존중하지만 난 그가 할 것들을 알아. - #UFC오클랜드

볼칸 우즈데미르 : 이 시합은 폭발적인 시합이 될거야.

- 이 시합은 분명히 폭발적인 시합이 될거야. 라키치는 많은 압박을 가하고 격렬하게 싸우지. 그는 상대를 타격수에서 완전히 압도하고 압박을 가하고 항상 전진하지. 그는 타격을 좋아해.

나는 분명히 그 게임에서 더 많은 압박을 가할거야. 이것이 내가 생각하는 이 시합의 그림이야.

나는 1분 이후 풀파워로 싸울 준비가 되어 있어. 이 녀석은 뒤로 물러서지 않기 때문이지. 

그래서 이 시합은 폭발적인 시합이 될 것이고 2라운드를 넘기지 않을거야.

라키치는 탑가이야.  그는 최근 UFC에서 승승장구하고 있지. 하지만 그는 탑텐과 싸워본 적이 없어. 

탑텐 근처라고 해봐야 지미 마누와와 싸운게 전부야. 그때 당시 지미 마누와는 심각한 넉아웃들과 함께 연패 중이었어.

그는 진짜 강자를 만난 적이 없어. 랭크되지 않은 선수들을 멋지게 이기다 탑텐을 만나는 순간 완전히 달라지는 경우를 우린 많이 봐왔지. 탑텐은 전혀 다른 몬스터들이야.

그리고 난 그런 몬스터들하고만 싸워서 내 입지를 다졌어. - #UFC부산

유라이야 페이버 : 페트르 얀을 잡고 헨리 세후도에 한발짝 더 가까이 간다.

- 페트르 얀은 엄청 위험한 상대지. 난 그 친구가 레슬링이나 주짓수를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생각해.

하지만 그는 넉아웃을 노릴거야. 그는 압박을 잘 해. 그래서 빠른 페이스로 밀어붙일거야.

나도 그래. 난 승리를 거두고 헨리 세후도와의 시합에 한발짝 더 가까이 갈거야.

페트르 얀을 사람들이 잘 몰라도 내 생각에 그는 이 체급 가장 강한 선수 중 하나야. 그는 엄청 위험한 선수야.

그리고 웰라운드하고 젊지. 내가 얀을 넉아웃시키기 위해 그의 앞에 섰을 때 시합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지켜보자구. - #UFC245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