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맥그리거 - 세로니 승자에게 타이틀샷을 주지 않을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맥그리거 - 세로니 승자에게 타이틀샷을 주지 않을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맥그리거 - 세로니 승자에게 타이틀샷을 주지 않을 것이다.

- 데이나 화이트의 인터뷰(세로니를 통과하면 하빕과의 리매치를 코너에게 주겠다.)에 놀랐다.

내 다음 상대는 내가 결정한다. 나와 싸우기 위해선 일단 155파운드를 만들어라. 그리고 내가 했던 것처럼 10연승을 해라. 그러고 나면 리매치에 관해 생각해 볼 것이다.

코너는 지금 웰터급에서 승률 30%의 2등급 파이터들과 싸울 수 있다. 

내가 챔피언인 한 코너 맥그리거가 라이트급 타이틀샷을 받을 일은 없다. 그래서 모든 것이 다 괜찮을 것이다. 걱정마라.

데이나 화이트가 코너 맥그리거에게 라이트급 타이틀샷을 주려는 이유

- 게이치에게 많은 시합들을 오퍼했지만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세로니를 이긴 코너 맥그리거는 다음 도전자가 될거라고 하네요. ㅡ,,ㅡ;

존 존스 : 도미닉 레예스전 이후 헤비급 전향 가능성이 크다.

- 존 존스는 도미닉 레예스전 이후 헤비급 전향 가능성에 대해 '매우 강한 가능성'이라고 답했습니다.

현재 역대 가장 체중이 많이 나가고 있다며 식스팩을 장착한 채 230파운드라고 합니다. 

프란시스 은가누를 디스한 알렉산더 볼코프

- "나랑 그렇게 하고 싶다고 하더니 정작 내가 UFC에 그와의 시합을 요청하니 내뺐네. 이거 참 웃기군. 은가누가 다시 나를 피한거야?" 라고 말했고, 이에 은가누는 "닥쳐 겁쟁이"라고 답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