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웨일리 장 : 난 요안나 옌드레이칙의 스타일로 싸울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웨일리 장 : 난 요안나 옌드레이칙의 스타일로 싸울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웨일리 장 : 난 요안나 옌드레이칙의 스타일로 싸울 것이다.

- 난 UFC에 오기 전부터 요안나 옌드레이칙을 알았다. 난 오래전부터 그녀를 알았다. 

요안나 옌드레이칙과 싸우기 위해 오래전부터 준비해왔다. 난 그녀가 어떤 식으로 움직이는 어떻게 싸우는지 안다.

난 언젠가 그녀와 옥타곤 안에서 만날 것을 알았다. 난 모든 것을 준비중이고 준비가 되어있다.

현재 스피드와 파워 그리고 풋워크를 훈련 중이다. 난 요안나의 스타일로 그녀와 싸울 것이다.

레슬링이든 타격이든 문제없이 준비되어 있다. 선전에서의 내 시합처럼 난 다른 상황들에 준비가 될 것이다. - #UFC248

미쉘 페레이라 : 난 더 많은 섬머솔트와 백플립을 할거야.

- 난 지난번 X같은 감량 때문에 카디오에 문제가 있었지만 이번 2월 시합에 그 문제는 해결될 거야.

전 보다 더 많은 섬머솔트와 백플립을 할거야. UFC에 온 이래 계속 비난을 받고 있지. 

내가 하는건 평소에 볼 수 있거나 모두가 할 수 있는 그런 것이 아니지. 하지만 이게 내 스타일이야.

그건 다른 선수들이 잽을 던지는거나 같아. 난 그것을 할거야. 쇼를 준비하라.

산체스의 트레이닝 파트너들은 내가 하는 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산체스는 내가 하는 것에 대비한 준비를 할 수 없어. 

내가 유일하게 두려워하는 상황은 테이크다운을 당하는거지. 하지만 난 좋은 레슬링과 주짓수를 가지고 있어. 어떤 영역에서든 난 잘 싸울 수 있어.

원래 이 시합은 UFC246에서 열릴 예정이었지만 좀 더 늦춰져서 디에고 산체스의 홈타운인 멕시코에서 하게 되었지.

하지만 난 시합이 시작되면 멕시코 관중들이 다 내 편이 될거라고 확신해.

난 내 상대가 디에고 산체스라는 얘기를 들었을 때 그게 누구인지 몰랐어. 사진을 보고 나서야 누구인지 알았지.

디에고 산체스가 누구인지 알려고 딱 한경기 봤을 뿐 디에고 산체스의 최근 경기들을 본 적이 없어.

그래서 난 그가 최근에 전적이 어떻게 되는지 어떤 패배를 했는지 등에 관한 최근 정보가 없어. 그래서 그가 은퇴를 해야하는지 판단할 수 없지.  하지만 나이를 고려하면 그는 나와 싸울 준비가 될지 모르겠어.

산체스는 UFC의 살아있는 역사고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야. 이건 내 커리어에 매우 중요한 시합이지.

그와 싸우게 되어서 매우 기뻐.

난 그와 싸울거라고 생각한 적도 없어. 하지만 기회는 왔지. 난 디에고 산체스라고 다른 취급하지 않아. 그저 또한명의 내 앞에 나타난 상대라고 생각하고 싸울거야. 디에고 산체스는 전성기가 지나갔어. 이제 나의 시대야. 새로운 세대. -#UFC리오랜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