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자카레 소우자 VS 유라이야 홀 UFC249(미국 브룩클린, 4월 19일) 구두 동의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자카레 소우자 VS 유라이야 홀 UFC249(미국 브룩클린, 4월 19일) 구두 동의

평산아빠
반응형

자카레 소우자 VS 유라이야 홀 UFC249(미국 브룩클린, 4월 19일) 구두 동의

- 자카레가 라이트헤비급의 큰 사이즈와 힘에 한계를 느끼고 미들급으로 복귀하는군요.

그럼 미들급에 데렉 브런슨, 켈빈 가스텔럼, 에드먼 샤바지안, 대런 틸, 잭 헤르만손이 시합이 안잡히고 있는데 이들이 향후에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하네요.

틸 - 헤르만손의 런던 대회, 브런슨 - 샤바지안의 샤바지안 푸쉬 매치, 휘태커 - 캐노니어 패자 VS 가스텔럼 정도가 생각해볼 수 있는 매치업로직이네요.

션 오말리 VS 호세 퀴노네즈 UFC247(미국 텍사스, 2월 9일) 카드 추가

- 션 오말리가 복귀하는군요. 상대는 원래 UFC229에서 붙기로 했었던 호세 퀴노네즈네요.

오말리는 수쿰탓전 얻은 발 부상 치료와 오염된 보충제를 통한 오스타린 검출로 인한 출장정지 징계 그리고 그 오스타린의 잔류 물질 검출로 인한 시합 취소와 일시적인 출장 정지 등으로 두번의 시합이 취소되면서 거의 2년만에 출전하게 되네요. 

전 강경호 선수의 다음 상대로 션 오말리를 생각했는데 일단 아니군요. 강경호 선수의 다음 상대는 머랍 드발리쉬빌리 - 케이시 케니 승자가 될 확률이 높아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