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앤소니 페티스 : 작년 감량없이 싸우며 최고의 몸상태가 되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앤소니 페티스 : 작년 감량없이 싸우며 최고의 몸상태가 되었다.

평산아빠
반응형

앤소니 페티스 : 작년 감량없이 싸우며 최고의 몸상태가 되었다.

: 변명을 하고 싶진 않아. 네이트는 겁나 잘 싸웠어. 내가 빅샷을 몇번 맞췄는데 걔가 버텼지.

난 디아즈전 이후 좀 실망하긴 했는데 "다음 단계는 뭐지? 다음에 뭔일이 일어나지?"라고 생각하며 다시 이 일을 즐기기 위해 돌아갔어. 난 이게 내 직업이라는 것에 축복받았다고 생각해.

내가 메인이나 코메인이벤트에 나선다고 더 돈을 받는게 아냐. 그래서 다음 상대가 누가 되든 그저 다음 상대일 뿐야.

난 디아즈와의 시합 후 바로 싸울 준비가 되어 있었어. 그래서 시합을 기다리는 중이었지. 

난 결코 한번도 상대를 고른 적이 없어. 

UFC에 내가 시합을 하길 원한다고 얘기했고 그들은 나에게 누구 누구는 안되고 카르로스 디에고 페리이라는 싸울 준비가 되었다고 하더라구. 그래서 카를로스 디에고 페레이라랑 싸우는거야.

난 페더급으로 내려갔을 때 무리한 감량으로 몸이 많이 상했어. 그래서 페더급을 포기하고 라이트급으로 복귀했는데 몸이 회복되질 않는거야. 그래서 풀로 싸울 수 없었어. 페더급의 무리한 감량의 영향이지.

그리고 작년은 감량없이 웰터급에서 싸웠어. 난 내 몸이 어메이징하다고 느꼈어. 작년 한해 나의 몸에게 휴식을 준거지.

그 결과 지금은 역대 최고의 몸상태라고 느껴져. 뭐 다들 이런 얘기들을 하긴 하지. 그런데 진짜로 난 내 몸이 지금 역대 최고의 상태라고 느껴져. 나에겐 무리한 감량으로 부터 회복의 시간이 필요했던거야. - #UFC246

메이시 바버 : 모든 다른 여성 파이터들과 완전히 다른 파이터다.

- 내가 다른 선수들과 완전히 다른 선수라는 것을 지금껏 보여줘왔다. 난 모든 UFC의 여성 파이터와 완전히 다른 파이터다. 얼마나 많은 선수들이 UFC에서 4번 출전해 4번 피니쉬를 시켰나?

난 여성  MMA 시합을 좋아하지 않는다. 대부분 판정으로 가기 때문이지. 그리고 난 결코 그런 적이 없지.

이게 내가 항상 노력하는 것이다.

앤소니 페티스는 정말 많이 나의 시합 준비를 도와줬다. 나의 훈련에 많은 조언을 해줬고 지지를 해줬다. 

그리고 같은 이벤트에서 싸우기 때문에 감량같은 부분에서 지금 체중이 얼마나 나가나 등 누가 더 잘 준비하고 있는지 선의의 경쟁을 하며 동기부여를 얻고 있다.

앤소니 페티스로 부터 결코 이런 걸 기대하지 않았는데 팬으로써 너무 좋다. - #UFC24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