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누르마고메도프 - 퍼거슨 승자가 코너 맥그리거의 다음 상대임을 재확인한 데이나 화이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누르마고메도프 - 퍼거슨 승자가 코너 맥그리거의 다음 상대임을 재확인한 데이나 화이트

평산아빠
반응형

누르마고메도프 - 퍼거슨 승자가 코너 맥그리거의 다음 상대임을 재확인한 데이나 화이트

- 데이나 화이트는 코너 맥그리거는 도날드 세로니전 그 어떤 때보다 더 좋아보였고 현재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경쟁할 준비가 되어있다며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 승자가 맥그리거의 다음 상대가 될거라고 재확인했네요.

지미 마누와 복귀?

- "쉬는 동안 내가 진정으로 이 게임을 위해 태어났다는 것을 깨달았다."라며 복귀를 암시했습니다. 

디에고 산체스, OSP 오스타린 검출로 3개월 출장정지

- 둘 다 작년 10월 25일, 26일 경에 검사한 샘플이라 경기 출장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USADA의 바뀐 규정에 의하여 징계가 감경되었네요. 오염된 보충제 판정을 두선수 모두 받았습니다.

하빕의 사촌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 UFC와 계약

- 12승 무패의 이제 21살의 밴텀급 기대주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가 UFC에 입성했네요.

이브라힘 카와(호르헤 마스비달 매니저) : 타격으론 우스만은 마스비달에게 쨉도 안돼.

- 우스만과 코빙턴의 시합을 다시 봐라. 난 코빙턴과 마스비달 스파링을 수도 없이 봤다.

내가 말 할 수 있는 것은 우스만은 호르헤랑 서서 싸울 수 없다. 콜비는 우스만과의 타격전에서 이겼다. 

그런 콜비를 상대로 마스비달은 한라운드도 타격으로 진 적이 없고 심지어 단 한대도 맞은 적이 없다. 

* 한대도 안맞았다는 얘기도 그렇고 우스만이 콜비를 타격으로 이긴건데 ... 뭐 당연히 마스비달이 우스만보다 타격은 좋겠지만 약간 과장이 심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