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코너 맥그리거 리매치를 위해 하빕에게 1억달러를 제안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코너 맥그리거 리매치를 위해 하빕에게 1억달러를 제안

평산아빠
반응형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코너 맥그리거 리매치를 위해 하빕에게 1억달러를 제안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매니저 알리 압둘아지즈에 의하면 사우디아라비아 쪽에서 코너 맥그리거 혹은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싸우는 조건으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에게 1억달러를 제안했다고 합니다.

* 매니저의 말이니 신빙성은 많이 없어보이지만 사우디아라비아라고 하니 또 조금은 가능성이 있겠다 싶네요.

카마루 우스만 : 2억5천만달러를 벌면 결혼 상담사로 전직한다.

- 2억5천만달러는 손자까지 돈 걱정없이 살 수 있는 돈이라며 그 돈을 벌고 은퇴한 뒤 결혼 상담사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당연히 250만불인줄 알았는데 다시 확인해 보니 250million 이었네요. 이건 결혼 상담사 안하겠단 얘기처럼 들리네요. ㅎㅎ

발렌티나 쉐브첸코 : 웨일리 장은 나와의 슈퍼파이트를 하기에는 아직 검증이 덜 되었다.

- 플라이급의 누구든 정당하게 싸워서 넘버원 컨텐더 자리에 오른다면 싸우겠지만 슈퍼파이트는 좀 다른 문제라며,

웨일리 장은 운이 좋아서 챔피언이 될 기회를 잡았고 챔피언이 되었다며 웨일리 장은 요안나 옌드레이칙, 로즈 나마유나스, 타티아나 수아레즈까지 자신이 스트로급 최고임을 증명하기 위해 싸워야 할 상대가 많다며 자신과 싸우는건 아직 이르다고 얘기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