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콜비 코빙턴 : UFC245 카마루 우스만전 패배한 이유는 우스만의 가짜 파울들과 멍청한 레프리 때문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콜비 코빙턴 : UFC245 카마루 우스만전 패배한 이유는 우스만의 가짜 파울들과 멍청한 레프리 때문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콜비 코빙턴 : UFC245 카마루 우스만전 패배한 이유는 우스만의 가짜 파울들 때문이다.

- 우스만은 2라운드 리버샷을 맞았는데 로우블로를 맞았다며 시합을 중단시켰고, 3라운드 왼쪽 눈에 아이포크를 당했는데 오른쪽 눈이 찔렸다고 거짓 행동을 했고 4라운드 우스만에게 아이포크를 당했는데 레프리는 그냥 시합을 진행시켰고,

그러고도 5라운드를 이기고 있었고 전체 시합 내내 자신이 이기고 있었고 곧 챔피언이 될 참이었는데 갑작스레 미끄러져 넘어졌고 그때 우스만에게 후두부에 4방의 타격을 맞았는데 바로 코앞에서 레프리가 보고도 아무런 제재를 안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잘 커버하고 있었는데 시합 종료까지 1분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레프리가 시합을 중지시켜버렸다고 주장하네요.

또한 턱이 부러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 : 할로웨이 - 볼카노프스키 리매치 추진중

- 볼카노프스키의 다음 상대로 누구와의 시합을 보고 싶냐는 질문에 '할로웨이'라며 추진중이라고 하네요.

존 존스 : 스티페 미오치치와 정말로 싸우길 원한다.

- 미오치치가 다니엘 코미어와의 시합을 기초로 스피드의 차이, 파이트 아이큐, 다재다능함, 신념, 자신감 등의 이유로 자신이 확실히 미오치치를 이길 수 있다고 믿기에 그와 싸우고 싶다고 합니다.  

올 해 42번의 도핑 테스트를 받은 존 존스

: 거의 매주 받은 셈이고 제프 노비츠키는 자신이 이 일을 20년가량하며 어떤 스포츠에서도 일년 안에 이 정도로 많은 테스트를 받은 선수가 없다고 얘기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