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찰스 올리베이라 : 5라운드를 이점으로 이용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찰스 올리베이라 : 5라운드를 이점으로 이용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찰스 올리베이라 : 5라운드를 이점으로 이용한다.

- 난 항상 그랬던 것 처럼 부담감없이 싸운다. 앞으로 전진하고 타격을 하고 그래플링을 하는거지.

하지만 케빈은 브라질 사람들을 모두 입닥치게 만들겠다는 둥 많은 말들을 했지. 난 그런 말들을 하게 놔둘 것이다. 그런건 그에게 부담감으로 돌아온다. 

케빈 리는 정말 터프하다. 하지만 그는 우리의 게임에 먹힐 몇개의 약점이 있다.

그는 레슬링과 복싱을 정말로 잘 섞어서 쓰지. 그는 상대를 테이크다운시키고 강한 파운딩을 선사하지.

그리고 일라운드는 강하게 출발하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경기력이 떨어진다.

5라운드 시합은 나에게 유리한 시합이다. -#UFC브라질리아

자카레 소우자 : 유라이야 홀은 내 커리어 가장 힘든 시합 중 하나가 될 것이다.

- 이 시합은 매우 힘든 시합이 될거야. 아마 내 커리어 가장 힘든 시합 중 하나가 될거야. 최근 나의 성적은 나쁘지. 그래서 난 승리가 필요해.  

유라이야 홀은 강한 상대고 난 그를 그저 리스펙할 뿐이야. 심지어 난 그를 팔로윙하기도 해. 

난 매우 열심히 훈련중이고 내 게임플랜이 통하고 승리하길 바래.

의사가 라이트헤비급을 권고했고 UFC는 좋은 랭커를 붙여줬지. 그래서 그 시합에 응했어.

그리고 얀 블라허비치전 난 그가 날 죽이러 올줄 알았어. 그런데 그런 식으로 게임이 돌아가질 않았어. (그러면서 게임이 말렸어.)

이번엔 난 발생할 수 있는 많은 가능성들을 염두에 두고 훈련하고 있고 좋은 시합을 가지길 원해. 이제 미들급에 집중할거야. -#UFC249

유라이야 홀 : 지금 내가 싸우고 싶은 선수는 다른 선수지만 자카레전 역시 흥분된다.

- 자카레와 싸우라고 해서 좀 놀랐지만 그래도 이건 엄청난 시합이다.

이 시합은 클래식한 스트라이커 VS 그래플러의 대결이다.  분명히 UFC는 내가 그래플러들을 제거하길 원한다.

뭐 문제없다. 하지만 난 다른 선수들을 원했다. 좀 더 빅네임...

대런 틸, 요엘 로메로를 원했다. 하지만 그들은 '그러려면 스스로 길을 만들어라'라며 자카레를 던져줬다. 

자카레에 대해 나쁜 말을 하고 싶은 생각은 하나도 없다. 그는 엄청난 선수다. 

그가 나를 붙잡으면 시합이 어려워질 수도 있겠지. 하지만 그러기 전에 그는 나의 무기를 통과해야한다. 내 무기는 잘 단련되어졌다. 난 지금 최고의 체육관에서 최고의 선수들과 훈련하고 있다.

그래서 시합날 자카레에게는 고단한 밤이 될 것이다. 난 자카레를 통과하고 앞으로 전진한다.  -#UFC249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