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도날드 세로니 : UFC246 PPV 보너스는 나에겐 없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도날드 세로니 : UFC246 PPV 보너스는 나에겐 없음

평산아빠
반응형

도날드 세로니 : UFC246 PPV 보너스는 나에겐 없음

- 한 팬이 7백만~1천만 달러 정도 PPV 보너스로 받았길 바란다는 트윗을 남겼고 이에 도날드 세로니는 자신은 PPV 보너스는 한푼도 못받았다며 세상이 생각하는 것과 실제 일어나는 일은 다르다고 밝혔네요.

콜비 코빙턴 : ATT 안떠났음.

- 마스비달은 매번 거짓말을 한다. 그게 그의 닉네임이 '유다(Street judas)'인 이유다.

난 새로운 스트랭스 & 컨디셔닝 코치와 훈련을 해왔고 여행중이라 ATT를 잠시 떠난거다.

내가 곧 ATT로 돌아오면 그는 아무것도 못할 것이다. 걔는 모든 유형의 훈련에서 나에게 매번 발렸다. 누가 지 아빠인지 잘 알지. 그 이름은 콜비 코빙턴이다.

호르헤 마스비달 : 콜비 코빙턴은 유리몸

- 그는 스파링 중에도 손을 많이 다치는 등 문제가 많은 유리몸 타입이었다며 그가 턱이 부러진 거에 놀라지 않았다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 : 다니엘 코미어에게 다른 시합들을 오퍼했지만 다 거절했음.

- 다니엘 코미어는 오로지 스티페 미오치치하고만 싸우고 싶어한다며 다른 시합들을 오퍼했지만 다 거절했다고 합니다.

마이클 키에사를 원하는 제프 닐

- 자신이 마이크 페리를 이겼을 때 자신의 입지가 상당히 좋아질 줄 알았지만 그런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고 오히려 마이크 페리가 얼마나 나쁜지에 대해 얘기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며 여전히 '무명 선수'라며 마이클 키에사와 싸워서 이번엔 무명 선수를 탈피하고 싶다고 합니다.

마이클 키에사는 늙은 베테랑들을 잡으며 새치기를 해서 자신보다 랭킹이 높아졌다며, 그는 콜비를 원하지만 그건 안될거고 자신과 싸워야할거라고 얘기하네요.

크리스 와이드먼 미들급 복귀 선언

- 결국 미들급으로 돌아오는군요. 그 어느때보다 동기부여가 되어 있고 4월경 출전해서 자신의 헤이터들의 입을 닫게 만들어주겠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