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얀 블라허비치 : 코리 앤더슨은 3,4분만 지나면 또다시 레슬러로 변할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얀 블라허비치 : 코리 앤더슨은 3,4분만 지나면 또다시 레슬러로 변할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얀 블라허비치 : 코리 앤더슨은 3,4분만 지나면 또다시 레슬러로 변할 것이다.

- UFC는 우리의 시합 승자에게 타이틀샷을 줄거라고 말했지만 시합 후 어떻게 될지 지켜볼 것이다.

존스전 계약서에 싸인한다면 내가 타이틀샷을 받은 것을 알게 되겠지만 일단 코리 앤더슨전에 집중하고 있다.

코리와의 1차전때보다 나는 엄청나게 발전했다. 그가 날 이기기 좋은 타이밍에 나를 만난거지.

난 지금 더 좋은 파이터가 됐음을 증명해 왔고 그것을 이번 시합보여줄 것이 너무 기대된다.

난 레슬링과 그래플링이 많이 발전했다. 이제 누군가 나를 테이크다운시키면 어떻게 일어나야 하는지 안다. 앤더슨이 나를 테이크다운시킨다면 난 다시 스탠딩으로 전환할 것이다. 그는 이 상황을 대비해야 할 것이다.

모든 시합은 타격으로 시작해. 그리고 코리는 계속 타격이 좋아지고 있지. 그는 조니 워커를 넉아웃시켰어. 그래서 그는 나와 복싱으로 맞설 수 있을거라는 믿음이 있을거야.

하지만 한 3,4분 지나고 내가 그를 때리기 시작하면 그는 다시 레슬러가 될거야. 난 그것을 예상하고 있고 그것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어.

난 5라운드 시합에서 어떻게 싸우는지 알아. 쉴 때 쉬고 밀어부칠때 밀어부치며 템포를 조절할 수 있지.

난 모든 것에 준비가 되어 있지만 2라운드 안에 내가 넉아웃시킬 수 있다고 믿어.

그는 오직 클린치와 테이크다운을 위한 셋업으로 타격을 써. 그를 어떻게 넉아웃시킬지 그의 레슬링에 어떻게 대응할지 난 알고 준비되어 있어. #UFC리오랜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