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리 앤더슨 : 존스가 이겨서 내가 그를 왕좌에서 끌어내릴 기회가 생겨 기쁘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리 앤더슨 : 존스가 이겨서 내가 그를 왕좌에서 끌어내릴 기회가 생겨 기쁘다.

평산아빠
반응형

코리 앤더슨 : 존스가 이겨서 내가 그를 왕좌에서 끌어내릴 기회가 생겨 기쁘다.

- 난 존 존스가 얻어터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았어. 난 예전부터 항상 그 말을 해왔지. "난 존스를 이길 수 있어. 난 존스를 이기는 방법을 알아"라고 말해왔지.

난 존스의 구멍이 보이고 그를 이기기 위해 무얼해야 할지 보여. 그리고 도미닉은 시합에 나가서 그것의 많은 부분을 해냈지. 내가 이미 파악한 존스 공략법을 도미닉은 들고 나왔어. 하지만 난 그보다 더 많은 공략법을 알고 있어. 

도미닉은 카디오의 문제로 존스를 이기지 못했어. 난 도미닉보다 더 좋은 카디오를 가지고 있어.

고전은 했지만 존스가 이긴 것에 행복해. 도미닉이 이겼으면 그들은 즉각적인 리매치를 줬을거야. 결국 난 또한번 기회를 빼앗기는거지. 하지만 이제  내가 존스를 왕좌에서 끌어내릴 기회가 생긴거잖아.

존스 - 레예스의 시합은 누가 이겨도 무방한 근소한 차이였어. 레예스가 존스에게 데미지를 준 좋은 펀치들을 적중시켰지만 지치면서 문제가 생겼지.

레예스가 유효타수에서는 앞섰지만 유효타적중율에서는 존스가 앞섰어. 동전의 양면 같은 상황이지.

손진수, 벤 사운더스 등 8명의 선수를 정리해고한 UFC

- 벤 사운더스, 주니어 알비니, 네이썬 코이, 브랜든 데이비스, 칼린드라 파리아, 그리고리 포포프, 손진수, 다니엘 스피츠,  브래드 카토나, 후안 아담스, 루시 푸딜로바, 헥터 알다나, 마틴 브라보, 루크 주모, 폴로 레예스, 카를로스 후아친, 사림 투와리, 다르코 스토시치까지 대량으로 계약해지가 되었네요.

루시 푸딜로바는 밴텀급에서 괜찮았는데 괜히 플라이급 내려왔다가 방출까지 당하는군요.

최근들어 이런 UFC의 대량 해고는 데이나 화이트의 컨텐더 시리즈가 성공하며 재능있는 선수들이 많이 유입된 결과라는 일각의 분석이네요.

미쉘 프레제레스 USADA 규정 위반으로 2년 출장 정지 처분

- 2019년 3월 10일 샘플에서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성분이 검출되면서 2년 출장정지를 받았습니다.

프레제레스도 치터였군요.

존 존스 VS 스티페 미오치치 배당율 공개

- 존스(+130), 미오치치(-160)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