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존 존스의 다음 상대로 가장 가능성이 있는 파이터로 뽑힌 코리 앤더슨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존 존스의 다음 상대로 가장 가능성이 있는 파이터로 뽑힌 코리 앤더슨

평산아빠
반응형

존 존스의 다음 상대로 가장 가능성이 있는 파이터로 뽑힌 코리 앤더슨

- 제가 잘못보고 존 존스의 가상의 상대로 코리 앤더슨이 탑독을 받았다고 적었었네요.

정정합니다. 누가 존 존스의 상대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가에 대한 배당율이 떳는데 코리 앤더슨이 가장 높게 나왔네요.(-125)

자레드 캐노니어 : 대런 틸이 나와의 시합에 안나서는 것을 이해한다.

- 대런 틸이 더 많은 돈을 받기 위해 자신과의 시합을 수락하고 있지 않은 것에 대해 완전히 이해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은 상대가 있든 없든 UFC248 시합 체중을 맞출거라고 합니다.

대런 틸 : 난 자레드 캐노니어와 싸운다고 말했다.

- "난 '예스'라고 말했다. 난 준비가 되었다. 이 시합은 3월 8일 열릴 것이다.

난 캐노니어를 엄청나게 리스펙한다. 하지만 난 그를 팰 것이다." 

정찬성 : 볼카노프스키가 아니라면 할로웨이와 싸우고 싶다.

-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한번 도망갔기 때문에 그보다는 할로웨이랑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점점 트래쉬 토크가 늘고 있는 정찬성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