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디에고 산체스 : 안면에 1,672번의 유효타를 허용하고 500번 꿰매고 나처럼 멀쩡할 수 있는 사람있으면 나와봐.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디에고 산체스 : 안면에 1,672번의 유효타를 허용하고 500번 꿰매고 나처럼 멀쩡할 수 있는 사람있으면 나와봐.

평산아빠
반응형

디에고 산체스 : 안면에 1,672번의 유효타를 허용하고 500번 꿰매고 나처럼 멀쩡할 수 있는 사람있으면 나와봐.

- 나는 이번 시합 가장 깔끔하고 정확하고 예리한 기술들을 보여주는게 목표야.

나의 기술들을 보여주러 옥타곤에 들어갈거야. 난 그럴 기술들이 있어.

난 오랫동안 훈련해왔고 특히 올해 나는 많은 테크닉, 무브먼트, 마인드셋을 업그레이드 시켰어. 완전 새롭고 진화된 디에고 산체스를 보게될거야.

난 가장 오랫동안 UFC에서 활동한 선수지. 그런데 이런 부분들이 많이 부각이 안되는거 같아.  나처럼 할 수 있는 선수가 없어. TUF 시즌1 출신들이 지금 어떤 상태인지 봐라. 아무도 나만큼 쌩쌩한 놈들이 없지.

안면에 1,672번의 유효타를 허용하고 500번 꿰매고 나처럼 멀쩡할 수 있는 사람은 없어.

이러한 능력이 나를 계속 케이지에 들어갈 수 있게 해주지.  -#UFC리오랜초

얀시 메데이로스 : 채식으로 바꾸며 155파운드를 만들기 쉬워졌다.

- 난 지금 채식을 하지. 난 완전히 비건이거나 육식을 하는 사람들에 반대하는게 아냐. 단지 내가 채식위주의 식사를 할 뿐이야. 난 육식에 쓰이는 동물들에게 안타까운 마음이 있어. 하지만 난 일본에 가면 스시를 먹을거야.

난 그 나라의 문화를 즐기는 사람이야.

내가 채식을 하는 이유는 단지 파이팅을 위한 것 만은 아니야. (채식 후) 나의 딸은 20파운드, 어머니는 40파운드, 아버지는 100파운드가 줄었어. 그리고 아버지는 먹던 10개의 약을 더이상 먹지 않지.

채식은 가족들과 행복하게 오래살기 위한 선택이야.

그리고 이 채식을 한 결과 나의 체중 관리에도 매우 좋은 영향을 미쳤어. 난 평소에 나쁜 식습관으로 인해 체중이 요동쳤지. 하지만 지금은 체중이 계속 잘 유지되고 있어. 이제 155파운드를 만드는게 그리 어렵지 않아. 이미 10,15파운드 정도가 빠졌지.

그래도 감량은 해야하니 시합날 100% 몸은 아니겠지만 종전처럼 빈사상태는 아닐거야. 

그리고 나를 이런 채식의 길로 인도해준 디아즈 형제에게 감사해. -#UFC리오랜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