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레이 보그 또다시 계체 실패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레이 보그 또다시 계체 실패

평산아빠
반응형

레이 보그 또다시 계체 실패

- 레이 보그는 2019년 4월 계체 실패 이후 다시 계체 실패를 하면 영원히 은퇴하겠다고 말했었죠. 그래놓고 또 다시 계체에 실패해 버렸습니다.(2파운드 오버) 계체 실패에 대한 성명서에서는 은퇴까지 얘기할 정도로 감량에 자신있었다는 이야기였다고 하네요.

상대에게 30%의 파이트 머니를 주는 조건으로 시합을 계속 진행시키기로 하였습니다.

레이 보그는 이번 계체 실패로 4번의 실패를 했으며 그가 UFC와 시합 계약서에 싸인한 22번의 시합중 부상 등의 이유로 캔슬된 시합과 4번의 계체 실패를 합치면 50%나 계약을 이행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UFC 리오랜초  메인이벤트 프로들의 승자 예상

- 디에고 산체스 : 코리 앤더슨은 엄청난 레슬러다. 그가 스탠딩 타격전에 잘 안풀려도 블라허비치를 그라운드로 끌고 갈 능력이 있다. 코리가 이길거같다.

- 존 도슨 : 예상하기 어렵지만 코리의 지난 조니 워커전 경기력은 내 입을 닥치게 만들었다. 얀을 컨트롤 하고 그의 페이스를 유지할거라고 본다.

- 지미 리베라 : 코리 앤더슨이 이길거 같다. 그는 타이틀샷을 간절히 원한다. 그는 배고프다.

- 사라 카우프만 : 코리 앤더슨은 내가 고전할거라고 예상한 시합들에서 승리를 항상 승리를 이끌어냈다. 코리가 이길거 같다. 

디에고 산체스 : 미쉘 페레이라가 계체에 실패하면 그와의 시합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 단 0.2파운드라도 계체에 실패한다면 35살의 베테랑에게 무례한 짓이라며 시합을 받아들이지 않을거고 자신은 다음달에 다른 시합에 출전할거라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 계체에서 미쉘 페레이라는 가뿐히 계체에 통과했죠.

플라이급 복귀를 원하는 니코 몬타뇨

- UFC PI와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12달 동안 쉬지 않고 계속 시합에 출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플라이급으로 돌아가 자신의 타이틀을 다시 찾길 원한다고 합니다.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 : 코너 맥그리거전 훈련을 거의 하지 않았다.

- 코너 맥그리거전을 위해 한거라곤 팔굽혀펴기와 윗몸일으키기가 전부였고다고 합니다.

그외에 몇번의 샌드백 치기와 스파링이 전부였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