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야이르 로드리게스와의 리매치에 대한 정찬성의 생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야이르 로드리게스와의 리매치에 대한 정찬성의 생각

평산아빠
반응형

야이르 로드리게스와의 리매치에 대한 정찬성의 생각

- 로드리게스와의 시합은 명승부였고 결코 자신의 커리어에서 지우길 원치 않는 그런 시합 중 하나라며 자신은 로드리게스와의 리매치에 긍정적이라고 합니다. 다만 야이르가 자신을 이겼기 때문에 리매치를 원치않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야이르가 굳이 시합을 받아들일 이유가 없어보이지만 미래에 다시 만날 것을 기대하며 그때는 또한번 명승부가 될거라고 얘기하네요.

카롤리나 코발키에비치 : I'm OK

- "X같은 일이 일어났지만 난 여전히 이 스포츠와 UFC를 사랑한다. 걱정마라. 난 괜찮다."라고 밝혔네요.

코발키에비치가 계속 선수생활을 이어갈 모양입니다.

정찬성 눈수술 후 여름 복귀 예정 

-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눈수술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 이번 쇼군과의 3차전은 내 은퇴 경기다.

- 아마도 이번 시합이 은퇴 경기가 될거라며 이 시합을 받아준 쇼군에게 감사하며 다시 한번 명경기를 만들거라고 확신한다고 합니다.

요안나 옌드레이칙 : 로즈 나마유나스가 복귀해 기쁘다.

- 난 지난번 로즈 나마유나스와의 시합에 대해 나 스스로와 우리 팀에게 매우 자부심을 느낀다. 그 시합은 누구에게 승리를 줘도 될만한 치열한 시합이었고 그 패배는 매우 삼키기 힘들었다.  아마도 내가 이기기에 충분하지 않았나 보다.

지금 나는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100% 믿는다.

로즈가 복귀하고 안드라지와 리매치를 갖는 것에 난 너무 기쁘다. 우리는 그 시합이 어떻게 될지 지켜볼 것이다.

이 시합은 큰 돈이 될 것이다. 난 그것을 원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