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49 또하나의 난관 봉착 - 러시아 국외 여행 금지 조치 발령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49 또하나의 난관 봉착 - 러시아 국외 여행 금지 조치 발령

평산아빠
반응형

UFC249 또하나의 난관 봉착 - 러시아 국외 여행 금지 조치 발령

- 코로나19로 인해 3월30일자로 러시아 국경을 넘나들지 못하게 하는 국외 여행 금지 조치가 발령된다고 합니다. 이미 러시아로 돌아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30일이 되기 전 러시아를 나오지 못한다면 UFC249는 물리적으로 불가능하게 되겠죠.

또한 러시아 정부는 27일부터 국제노선을 폐쇄했다는 뉴스(@DamonMartin)도 있어 굉장히 상황이 어려워지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 현재까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러시아에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데이나 화이트 : UF249를 위한 장소를 4,5개 가지고 있다.

- 마이크 타이슨과의 인터뷰에서 4,5개의 개최 후보지가 있다고 밝혔네요.

다니엘 코미어 : 늦여름까지 미오치치전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은퇴한다.

-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시합을 할 수 없는 상태가 가을까지 간다면 자신은 은퇴할거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