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헨리 세후도의 시합 준비가 된 최근 몸상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헨리 세후도의 시합 준비가 된 최근 몸상태

평산아빠
반응형

헨리 세후도의 시합 준비가 된 최근 몸상태

- 지난번 말론 모라에스때도 몸이 상당히 좋았는데 이번엔 준비하기 매우 안좋은 조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잘 준비해서 나오는군요. 

파울로 코스타 : 나의 계획은 가능한 빨리 라이트헤비급으로 올라가 두개의 벨트를 가지는 것

- 자신은 미들급에서 매우 크고 감량이 조금 어렵다며 아데산야를 이기고 가능한 빨리 라이트헤비급으로 올라가 라이트헤비급의 벨트를 원한다고 합니다. 

아데산야는 존 존스를 원한다며 존스가 하자고 하니까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며 2년 후에나 하자고 했고 그건 매우 쪽팔린 행동이라며 자신은 존스가 싸우자고 하면 수락할거라고 하네요.

케인 벨라스케즈가 WWE에서 방출된 이유는 백스테이지에서의 몇가지 실수 때문

- 톰 콜로휴라는 기자에 의하면 케인 벨라스케즈는 코로나19사태보다 다른 이유가 있었기에 계약 해지를 당했다고 얘기하네요.

일단 부상을 숨기고 계약을 했고 로얄 럼블에 나간다는 것을 스포일해 결국 로얄럼블에 출전하지 못했고, WWE 본사에 갔을 때 론다 로우지와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또한번 원하지 않는 정보를 스포일한게 화근이라고 하네요.

크리스 와이드먼 : 상성상 난 이스라엘 아데산야에게 매우 위험한 선수다.

- 자신이 두번 이긴 앤더슨 실바를 몇년이 지난 뒤 아데산야는 비등하게 싸웠고 자신이 압도하고 피니쉬시킨 켈빈 가스텔럼에게 매우 고전했고 비록 요엘 로메로에게 피니쉬당했지만 아데산야보다 훨씬 화끈하게 싸웠다며 자신은 아데산야를 그라운드로 데려가 컨트롤할 선수라며 상성이 좋다고 얘기하네요.

다만 아직은 아데산야와 싸우려면 너무 멀리 떨어진 느낌이고 아데산야는 분명 재능있는 선수고 최소 미들급에선 레전드가 될 선수라고 치켜세우네요.

*긴 인터뷰인데 자세하게 소개할 내용은 아닌거 같아 짧게 축약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