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251 트윗 단신] UFC251 PPV 판매량 및 출전 선수들 파이트 머니 내역 본문

MMA/MMA뉴스

[UFC 251 트윗 단신] UFC251 PPV 판매량 및 출전 선수들 파이트 머니 내역

평산아빠
반응형

 

UFC251 출전 선수들 파이트 머니 내역

- 우스만 60만달러면 꽤나 많이 받는군요.

유리 프로하스카는 승리수당 포함 10만달러면 UFC에서 완전 거저로 얻었네요.벨라토르 챔프는 아니어서인 5만달러로 시작하는군요.

 

UFC251 PPV 판매량은 약130만장

- 초대박을 쳤네요. 마스비달의 주가는 어마어마하게 오르겠네요.

미국내 ESPN+를 통한 구매량은 90만장이며 글로벌 판매량까지 합쳐 130만장이라고 합니다. 이 수치는 ESPN+가 UFC와 PPV 독점계약을 맺은 이래 최고의 판매량입니다. 기존 1위는 코너 맥그리거 - 도날드 세로니의 백만장이었습니다.

 

UFC 최초로 2천번의 유효타수를 넘긴 맥스 할로웨이

- 이번이 11번째 한경기 100대 이상의 유효타를 기록한 경기고 할로웨이는 UFC에서 2천번 이상의 유효타를 기록한 첫번째선수라는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진정한 볼륨타격가네요.

 

15일의 준비기간이면 우스만을 이길 수 있다는 호르헤 마스비달

- 코치 마이크 브라운이 6주의 훈련 기간이 주어진다면 다른 결과가 나올거라는 트윗을 했는데 거기에 마스비달이 "코치 나에게 15일을 달라."라고 트윗을 했습니다.

* 뭐 살짝 농담같은 뉘앙스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