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에드먼 샤바지안 : 난 5라운드 시합 제의에 동의했다. 아마 상대쪽에서 거부한 듯.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에드먼 샤바지안 : 난 5라운드 시합 제의에 동의했다. 아마 상대쪽에서 거부한 듯.

평산아빠
반응형

에드먼 샤바지안 : 난 5라운드 시합 제의에 동의했다. 아마 상대쪽에서 거부한 듯.

- UFC는 5라운드 시합을 나에게 제안했고 난 동의했다. 그런데 반대쪽에서 뭔가 있었나 보다.

브런슨은 베테랑이고 레슬링과 와일드한 타격을 잘 섞어쓰지. 게다가 최근에 인내심도 장착했어.

이 시합은 나에게 완벽한 매치업이라고 생각하고 내가 브런슨을 상대로 잘 싸울 수 있을거라고 느껴.

나의 스킬을 뽐내고 승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지금 매우 행복해.

아데산야는 매우 기술이 좋은 파이터야. 그는 말조차도 잘하는 모든 것을 갖춘 좋은 챔피언이지.

난 그가 전진하는 파울로 코스타를 (카운터로) 잡을 거 같아. 지금 나의 모든 관심은 데렉 브런슨에 집중되어 있지만 근 미래 아데산야와의 시합을 기대하고 있어. 

난 최고가 되길 원해. 그래서 모두를 이길거야. 난 누구와든 싸울거야. -#0802

관련 포스팅 : [UFC 컬럼] 현 챔피언의 왕좌를 빼앗을 가능성이 가장 큰 선수 5편 - 에드먼 샤바지안

 

[UFC 컬럼] 현 챔피언의 왕좌를 빼앗을 가능성이 가장 큰 선수 5편 - 에드먼 샤바지안

* 비제이펜닷컨의 기획 기사입니다. UFC 챔피언 : 이스라엘 아데산야 - 아데산야는 무패로 인상적인 경기들을 보여줬지만 그 앞에 아직도 몇개의 험난한 도전이 기다리고 있음. 당장 파울로 코스�

psfriendy.tistory.com

데렉 브런슨 : 에드먼 샤바지안의 상승세를 걱정하지 않는다.

- 에드먼 샤바지안의 상승세나 그를 둘러싼 기대치 때문에 이 시합을 걱정하진 않는다.

난 매 시합 목표가 같다. 내 손이 결국 올라가는 것. 

분명 샤바지안은 나와의 시합까지 오기 위한 것들을 잘 해냈다. 그리고 이제 진짜 테스트를 받을 시간이지.

난 지금 베테랑이다. 내가 그간 실수했던 것들 그리고 내가 잘한 것들을 한 곳에 모아 내가 해야 할것을 할 수 있는 경지에 이르렀다.

샤바지안이 무패라는 것은 전혀 신경쓰이지 않는다. 난 시합에서 승리해야하는 내 일에 집중할 뿐이다.  -#0802

 

조앤 칼더우드 : 뛰어난 브롤러 제니퍼 마이아와의 시합이 기대된다.

- 내가 제니퍼 마이아의 비디오를 봤을 때 그녀는 뛰어난 브롤러라는 것을 알았어. 그래서 난 이 시합을 정말 많이 기대하고 있어. 나 또한 타격을 좋아하기 때문이지.

마이아의 기록을 봐. 판정으로 많이 갔어. 그 얘기는 그녀가 얼마나 터프한지를 반증하는거야. 그녀는 랭킹 6위야. 장난이 아니지. 난 단지 최고와 싸우길 원할뿐야. -#080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