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파울로 코스타 : 이스라엘 아데산야는 현재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파울로 코스타 : 이스라엘 아데산야는 현재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평산아빠
반응형

파울로 코스타 : 이스라엘 아데산야는 현재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 나와의 시합에서 아데산야는 로메로전처럼 싸울거야. 아니 그 보다 더 많이 도망다닐거야.

사람들이 아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우사인 볼트는 코로나19에 감염되었어. 그의 쾌유를 빌어.

지금 우사인 볼트가 빠진 현 시점에서 공식적으로 이 지구상 가장 빠른 사나이는 이스라엘 아데산야야. 

 

난 판정으로 아데산야를 이길 생각이 없어. 몇개의 라운드를 그에게 뺏겨도 관계없어.

난 판정으로 이기려고 이 시합을 받아들인게 아니라 그를 파괴시켜버리려고 하는거기 때문이야.

판정으로 지고 슬퍼하는건 파이터가 아냐. 이기려면 확실히 해야지.

 

저지가 이 시합의 승패에 관여하게 하지 않을거야.

아데산야가 3라운드까지 버티지 못할거라 믿어.

테이크다운을 할거야. G&P로 끝낼거야.  이 시합을 타격으로 끝낼거야. 그는 3라운드에 서 있지 못할거야.

 

난 아데산야보다 더 많은 펀치를 던지고 더 많이 맞춰.

내가 아데산야보다 더 타격적중율이 높은걸 모르고 내가 너무 강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내가 적중율이 떨어지는 한방을 노리는 선수로 알고 있어. 

난 아데산야를 상대로 심리전 따윈 안해.

그가 나와의 시합전에 너무 두려워 팬츠에 지린다면 그건 그에게 참 안타까운 일이지. 

 

난 아데산야의 머리를 뽑기 위해 내가 해온 훈련을 믿어. 그리고 지금껏 해온 내 스파링이 어떤 것인지 알아. 

그의 멘탈이 깨지든 말든 난 신경 안써.

멘탈이 깨지면 걔가 약한 것일 뿐.

내가 옥타곤에 들어갔을 때 아데산야가 얼마나 좋은지는 중요치않아.

난 그가 팬츠에 지리든말든 그를 피니쉬시킬거야. -#UFC25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