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더스틴 포이리에의 댄 후커 VS 마이클 챈들러 승자 예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더스틴 포이리에의 댄 후커 VS 마이클 챈들러 승자 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더스틴 포이리에의 댄 후커 VS 마이클 챈들러 승자 예상

- 내 생각에 후커가 스탠딩에서 챈들러를 이길거 같아.

챈들러는 키가 크지 않아. 그리고 후커는 정말 길지.

 

그리고 내가 생각했던거 보다 후커는 더 좋은 복서였어.

그는 좋은 타이밍을 가졌어.

그래서 리듬을 찾는 애를 먹었어.

 

후커는 그 누구에게나 터프한 상대야. 

그리고 챈들러가 테이크다운은 시킬 수 있겠지. 

하지만 그를 눌러놓을 수 있을까?

배당율이 어떻게 되나 모르지만 난 살짝 후커쪽으로 더 기우네.

 

참고로 챈들러가 UFC 데뷔전이라 분명히 많은 부담이 가질거야.

하지만 그는 베테랑이고 빅네임과 오랫동안 싸워왔어.

그래서 옥타곤 지터스가 그에게 일어날거라 보진 않아.

 

크리스 사이보그 : 케일라 해리슨과 싸우기 위해 155파운드로 올라갈 의향이 있다.

- 케일라 해리슨은 그의 매니저에 의해 수준 이하의 선수들과 상대하며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며

그녀에게 진짜 시합을 선사하고 싶다고 합니다.

또한 사이보그는 은퇴전 라이트급 시합을 해보고 싶었고 자신의 도전으로 여성 라이트급 건설에 기여했으면 한다고 하네요.

 

글로버 테세이라 : 아데산야 - 블라코비치의 백업 의향이 있다.

- 물론이다. 난 그 시합의 백업으로 들어가길 바란다.

물론 거지같은 일이지. 

누군가가 결코 다치길 바라는건 아닌데 또 누군가 부상이 있었으면 하네. ㅎㅎㅎ

코로나는 누구에게나 닥칠 수 있고 무슨 일이든 일어날 것에 대비해 훈련을 하며 리듬을 잃지 않을 것이다.

블라코비치가 아데산야를 이기는게 모두에게 좋다.

아데산야가 이긴다면? 우린 앞으로 어떻게될지 아무도 모르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