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유세프 잘랄 : 최승우는 지금까지 내가 싸워온 선수들보다 더 레벨이 높은 상대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유세프 잘랄 : 최승우는 지금까지 내가 싸워온 선수들보다 더 레벨이 높은 상대

평산아빠
반응형

유세프 잘랄 : 최승우는 지금까지 내가 싸워온 선수들보다 더 레벨이 높은 상대

- 난 아직 내 모로코인으로써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어.

그들이 본 것은 헤드무브먼트, 무브먼트 같은 내 테크닉적인 면이지.

그들은 그냥 가서 치고 받는 미친 모로코인의 진짜 더치 킥복싱을 보지 못했지.

아마 이번 시합이 그걸 끄집어낼 수 있는 시합이라고 봐.

난 그래서 매우 신나있어.

솔직히 최승우는 지금까지 내가 싸워온 선수들 보다 더 힘든 상대라고 생각해.

비록 그가 몇번의 패배도 있지만 지금까지의 내 상대들보다 최승우가 더 높은 레벨이라고 생각해.

그는 위험한 상대라고 생각해. 하지만 상관없어.

난 UFC에서 오퍼하는 시합은 뭐가 됐든 받아들일거야. 난 계속 바쁘게 싸우고 싶거든.

내가 유일하게 신경쓰는 것은 그거야. -#020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