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최승우의 상대 레슬러에서 타격가로 변경 / 리 징량과의 시합을 요청한 제프 닐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최승우의 상대 레슬러에서 타격가로 변경 / 리 징량과의 시합을 요청한 제프 닐

평산아빠
반응형

최승우의 상대 레슬러에서 타격가로 변경

- 시합이 10일 남은 상황에서 상대가 완전 다른 스타일로 바뀌었네요.

원래 상대인 레슬링 베이스의 콜린 앵글린에서 킥복싱 스타일의 유세프 잘랄로 바뀌었습니다.

잘랄은 작년 일리아 토푸리아에게 지기 전까지 3연승을 달리던 선수로 최승우 선수와 체형과 경기 스타일까지 모두 비슷한 스타일이죠.

참고로 콜린 앵글린과 유세프 잘랄은 같은 체육관 소속입니다.

상대가 바뀌며 모든 전략을 다 바꿔야하고 원래 상대보다 레벨이 높다고 보여지기에 좀 더 상황이 어려워졌지만 한편으론 이번엔 최승우 본인의 스타일로 맘편히(?) 싸울 수 있는 상대인 만큼 2연승을 응원합니다.

관련 포스팅 : [UFC 인터뷰 소식] 유세프 잘랄 : 최승우는 지금까지 내가 싸워온 선수들보다 더 레벨이 높은 상대

리 징량과의 시합을 요청한 제프 닐

- 코치는 3월 얘기를 하지만 자신은 4월에 출전하고 싶다며 그때 닐 매그니가 상대가 될 수 있지만 직전 경기 진 선수와 싸우고 싶지 않다며 리 징량을 원한다고 합니다.

 

리키 시몬 VS 브라이언 켈러허 UFC258(2월 14일) 카드 추가

- 작년 내내 매치업되었다가 캔슬되고 하던 이 카드가 다시 한번 성사되었네요.

설마 이번엔 붙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