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얀 블라코비치 : 루크 락홀드전 처럼 이스라엘 아데산야와의 시합 이후 큰 돈을 버는 사람이 생길거야.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얀 블라코비치 : 루크 락홀드전 처럼 이스라엘 아데산야와의 시합 이후 큰 돈을 버는 사람이 생길거야.

평산아빠
반응형

얀 블라코비치 : 루크 락홀드전 처럼 이스라엘 아데산야와의 시합 이후 큰 돈을 버는 사람이 생길거야.

- 난 항상 언더독이야.

그리고 그 시합에서 항상 승리하지.

이번 아데산야전 내가 승리할거고 그러면 이제 좀 사람들이 나를 더 리스펙하고 나를 믿기 시작할거야.

어쨌건 난 언더독인 것에 신경 안 써.

재밌는 얘기 하나 해볼께.

내가 락홀드를 이긴 후 난 그때도 언더독이었지.

그때 한사람이 나에게 와서 '날 부자로 만들어줘서 고마워'라고 말했어.

그는 나에게 배팅을 해서 5만달러를 벌었다는거야.

참 듣기 좋더구만.

이번 시합도 끝나고 나면 누군가는 많은 돈을 벌게 될거야.

 

(아데산야의 자신을 이기고 존 존스에게로의 도전에 대한 계획에 대해)

난 신경 안 써. 그건 나의 비지니스가 아냐.

난 나에게만 집중해. 나의 캠프, 나의 준비 그리고 부상을 얻지 않는 것. 아데산야가 준비해온 모든 것에 대비하는 것 말야.

난 이 시합 커리어 최고의 몸을 만들고 그를 이기길 원해.

이게 내 머릿 속에 있는 전부지 아데산야가 날 이기고 존 존스에게 도전할거라느니 그런건 신경 안 써.

그건 걔 일이지.

아데산야는 정말 좋은 파이터고 챔피언이야.

아무도 그를 이기지 못했어. 그는 20승 무패야.

하지만 나와의 시합 후 20승 1패가 될거야.

내가 아데산야를 최초로 이기는 선수가 될거라 난 믿어. -#030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