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홀리 홈 VS 줄리아나 페냐 5월 9일 대회 카드 추가 / 그레고리 길레스피 VS 브래드 리델 3월 21일 대회 카드 추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홀리 홈 VS 줄리아나 페냐 5월 9일 대회 카드 추가 / 그레고리 길레스피 VS 브래드 리델 3월 21일 대회 카드 추가

평산아빠
반응형

홀리 홈 VS 줄리아나 페냐 5월 9일 대회 카드 추가

- 사라 맥만을 이기고 다시 한번 타이틀 도전에 나서는 줄리아나 페냐의 상대가 아스펜 라드가 아닌 홀리 홈이 되었군요.

홀리 홈은 현재 라켈 페닝턴과 이레네 알다나를 연파하며 밴텀급 컨텐더를 정리중이죠.

홈이 페냐를 이긴다면 넘버원 컨텐더 매치로 저메인 드 란다미와의 리매치가 잡힐거 같네요.

아스펜 라드는 홀리 홈과 줄리아나 페냐 둘 중 하나를 원했는데 둘이 붙어버리며 졸지에 상대가 모두 사라져 버렸네요.

이레네 알다나랑 해야할까요?

 

그레고리 길레스피 VS 브래드 리델  3월 21일 대회 카드 추가

- 길레스피가 케빈 리에게 2019년 11월 넉아웃당하고 작년을 통째로 쉬고 드디어 복귀하는군요.

상대는 3연승 중인 또한명의 씨티킥복싱 수재 브래드 리델이네요.

과연 최고 레벨의 레슬러의 레슬링을 브래드 리델이 막아내고 동료 이스라엘 아데산야의 길을 갈 수 있을지 길레스피가 여전히 컨텐더 레벨의 경쟁력이 있음을 증명할지 매우 흥미로운 시합이네요.  

 

UFC 261 싱가폴 대회 무산 하지만 여성 스트로급 타이틀전은 예정대로 진행

- 웨일리 장을 위해 싱가폴 대회를 추진했지만 무산되고 라스베가스에서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웨일리 장 VS 로즈 나마유나스의 타이틀전으로 진행하고

백업으로 칼라 에스파르자 VS 얀 샤오난의 경기를 내세울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