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데릭 루이스 : 블레이즈가 갑자기 언더테이커로 변신할 수 도 있잖아. / 12주 내내 그 어퍼컷을 준비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데릭 루이스 : 블레이즈가 갑자기 언더테이커로 변신할 수 도 있잖아. / 12주 내내 그 어퍼컷을 준비했다.

평산아빠
반응형

데릭 루이스 : 블레이즈가 갑자기 언더테이커로 변신할 수 도 있잖아. / 12주 내내 그 어퍼컷을 준비했다. 

- 난 싸우러 가서 레프리가 말릴 때까지 싸운다. 

난 몇몇 파이터들은 후속타를 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난 그게 안된다.

시합에선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모르기 때문에 레프리가 말릴 때까지 난 싸운다.

그가 갑자기 언더테이커로 변신해 똑바로 앉아 모든 타격을 씹어먹을지도 모르잖아.

이건 결코 알 수 없다.

 

오늘 난 나에게 필요한 에너지가 생기질 않았다.

옥타곤으로 들어갈 때 부터 1라운드, 2라운드까지 내가 깨어나질 않았다.

난 일라운드 더 폭발적이고 싶었지만 트리거가 당겨지질 않았다.

하지만 내가 기다리고 있던 전부는 단지 그가 태클을 칠 때였다.

난 그외에는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았다.

블레이즈가 분명 태클을 칠 것을 알았기에 난 어퍼컷이나 니킥을 던질 그 타이밍만을 기다렸다.

난 2라운드 블레이즈가 타격 좀 섞다가 태클을 할 것을 알았다.

난 단지 그게 올 때 까지 참아야했다.

우린 12주 훈련 캠프 내내 이 드릴 훈련을 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