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속보] 함잣 치마예프 은퇴 선언을 한 것으로 보임. 본문

MMA/MMA뉴스

[UFC 속보] 함잣 치마예프 은퇴 선언을 한 것으로 보임.

평산아빠
반응형

 

 

함잣 치마예프 은퇴 선언을 한 것으로 보임.

- 이 스포츠의 여정에서 나를 지지해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한다.

내 생각에 난 끝났다. 예스.

내가 벨트를 얻지 못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그것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승리는 아니다.

이것이 당신들을 당황시킬 수도 있지만 나의  투지와 몸이 나에게 모든 것을 말한다.

정말로 나의 팀과 UFC에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 코로나 19 후유증으로 폐가 망가진게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예전의 컨디션을 끌어낼 수 없음을 느끼고 자신이 챔피언이 될 수 없다는 것을 본인 스스로 느낀게 아닌가 싶네요.

이게 현재 치료의 어려움 때문에 일시적으로 감정이 과잉되어 비롯된 일이었으면 좋겠네요. 은퇴하기엔 너무 이르죠.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