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존 존스의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얀 블라코비치 승자 예상 / 역대 3번째로 낮은 체중으로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에 나서는 아데산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존 존스의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얀 블라코비치 승자 예상 / 역대 3번째로 낮은 체중으로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에 나서는 아데산야

평산아빠
반응형

존 존스의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얀 블라코비치 승자 예상

- 얀 블라코비치의 KO라고 예상했군요.

예상된 예상이네요. ^^

 

이스라엘 아데산야 얀 블라코비치 게임 플랜

- 난 이번 시합 코스타전 처럼 상대가 내 얼굴을 건드리지도 못하게 할거야.

그것이 나의 계획이야.

바디킥은 경계해야지.

 

데이나 화이트 : 아만다 누네스는 지금 스파링에서 남자들을 쓰러트리고 있다.

- 아만다 누네스는 내가 젤 좋아하는 선수 중 하나야.

그녀는 누구하고든 싸워.

그리고 그녀는 내가 만난 가장 스윗한 사람 중 하나야.

그녀와 일하는건 매우 매우 쉬워.

하지만 옥타곤에 들어가면 그녀는 완전 야수로 돌변하지.

그리고 아만다 누네스의 헤드코치 댄 램버트는 이유는 모르겠는데 지금 아만다 누네스는 자신이 캠프에서 본 역대 최고 상태래.

그녀는 캠프 안에서 남자 선수들을 스파링에서 쓰러트리고 있다고 하네.

피자 퍼포먼스 계체를 한 이스라엘 아데산야

- 2015년에도 비슷한 퍼포먼스를 한 적이 있군요.

이스라엘 아데산야는 201.5파운드로 계체를 통과했고 이는 역대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에서 3번째로 낮은 체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2002년 11월 이후 약 19녀간 가장 낮은 체중으로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에 나서는 아데산야네요.

역대 1위 엘비스 시노식 : 200lb, UFC 32(패)

역대 2위 켄 샴락 : 201lb, UFC 40(패)

역대 4위 료토 마치다 : 202.5lb,  UFC 104(승)

 

아스카 아스카로프 1파운드 계체 오버

- 상대 조셉 베나비데즈에게 20%의 파이트 머니를 주기로 하고 시합은 캐치웨이트로 진행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