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네이트 디아즈와의 1차전 5주년 기념 멘트에 찬물을 끼얹은 네이트 디아즈 / 콜비 코빙턴과 사귄다는 루머를 부정한 폴리아나 비아나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네이트 디아즈와의 1차전 5주년 기념 멘트에 찬물을 끼얹은 네이트 디아즈 / 콜비 코빙턴과 사귄다는 루머를 부정한 폴리아나 비아나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의 네이트 디아즈와의 1차전 5주년 기념 멘트에 찬물을 끼얹은 네이트 디아즈

- MMA 저널리스트가 네이트 디아즈와 코너 맥그리거의 1차전을 취재하며 결코 잊을 수 없는 일이

조제 알도와 싸우고 몇 달 후 168파운드로 싸우는 코너 맥그리거의 몸의 변화였고

이게 일어난지 벌써 5년이 되었다는 자신의 강력한 기억이 있는 맥그리거 VS 디아즈 1차전을 회상하는 트윗을 올렸습니다.

 

이에 코너 맥그리거는

"난 모든 것을 이뤘고 여전히 여기에 있다"라고 트윗에 답했습니다.

 

여기에 네이트 디아즈는 아래와 같이 코너 맥그리거를 깠네요.

"난 널 X되게 만들었어. 그리고 넌 결코 그걸 되돌리지 못했지. 

그런데 넌 매번 지금 네가 했던 것처럼 연기했지.

넌 매번 버릇없는 작은 계집애 마냥 네가 얻어터질 때마다 리매치를 얻지.

난 모든 것을 다 해봤고 여전히 여기에 있다.

참고로 널 패준 녀석(포이리에) 역시 겁많은 쫄보다."   

 

콜비 코빙턴과 사귄다는 루머를 부정한 폴리아나 비아나

- 어제 코빙턴이 폴리아나 비아나와의 야릇한 사진을 올려 화제였고 벤 아스크렌은 '콜비 코빙턴의 첫 여자 친구'라며 놀렸는데, 오늘 폴리아나 비아나가 '우린 단지 친구'라며 연인 사이가 아님을 밝혔네요.

또한 비아나는 자신은 남자 친구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코빙턴의 저 웃음은 가식이 1%도 없어 보이는데 ... 뭔가 안타깝네요. ㅎㅎ

 

이미 알라스타 오브레임과 주니어 도스 산토스에게 접촉하기 시작한 BKFC

- 베어너클 사장은 이 두 파이터에게 모두 관심이 있고 이미 접촉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앤더슨 실바 때와는 다르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