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카마루 우스만 : 콜비 코빙턴이 탑컨텐더가 되기 전까지 리매치를 하지 않는다. / 길버트 번즈 : 두명의 선수가 OK했다. 하지만 콜비 코빙턴은 거절했다.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카마루 우스만 : 콜비 코빙턴이 탑컨텐더가 되기 전까지 리매치를 하지 않는다. / 길버트 번즈 : 두명의 선수가 OK했다. 하지만 콜비 코빙턴은 거절했다.

평산아빠
반응형

카마루 우스만 : 콜비 코빙턴이 탑컨텐더가 되기 전까지 리매치를 하지 않는다. 

- 알리 압델아지즈가 전한 내용인데요.

우스만은 본인이 챔피언으로 있는 한 코빙턴이 먼저 컨텐더를 이기기 전까지 그와는 싸우지 않을 거라고 얘기했다고 합니다.

케이시 오닐 VS 라라 프로코피오 6월 20일 대회 카드 추가

- 타격 베이스임에도 올라운더 플레이어로써의 모습을 보여주며 그래플러를 그래플링으로 이긴 케이시 오닐이 피지컬이 매우 좋고 뛰어난 그래플링 능력을 가진 라라 프로코피오를 상대하네요.

프로코피오는 사냐 돕슨 레벨의 그래플러가 아니니 설마 오닐이 또 그래플링을 하진 않을거 같네요.

푸나헬레 소리아노 VS 앤소니 헤르난데즈 6월27일 대회 추진중

- 호돌포 비에이라에게 탭을 받아내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한 앤소니 헤르난데즈를 상대로 상당히 기대를 모으고 있는 8승 무패의 유망주 푸나헬레 소리아노가 UFC 3연승에 도전하네요.

 

길버트 번즈 : 두명의 선수가 OK했다. 하지만 콜비 코빙턴은 거절했다.

- 길버트 번즈와의 시합에 두명이 OK했고 번즈 역시 수락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콜비 코빙턴은 거절했다고 하네요.

알리 압델아지즈는 마이클 키에사를 번즈의 상대로 요청했다고 합니다.

즉, 수락한 둘 중 한명은 마이클 키에사일 수 있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