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호르헤 마스비달 : 우스만의 테크닉은 멋졌다 / 우스만 vs 코빙턴 승자 예상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호르헤 마스비달 : 우스만의 테크닉은 멋졌다 / 우스만 vs 코빙턴 승자 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호르헤 마스비달 : 우스만의 테크닉은 멋졌다 / 우스만 vs 코빙턴 승자 예상

- 난 시합을 다시 봤다. 그리고 '와우 퍼펙트한 타이밍이군'이라고 말했다.

난 우스만의 동작을 잘못 읽었다. 난 태클이 들어온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내가 그게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는 너무 늦어버렸다.

난 체크훅을 날리고 있는 중이었지만 너무 늦었다.

난 잘못된 정보를 읽었다.

그는 날 매우 멋지게 속였고 그 결과가 이것이다.

난 이 스포츠를 매우 많이 사랑하고 그 순간 우스만의 퍼포먼스의 팬이었다. 

이건 너무도 멋진 테크닉이었다.

 

내 생각에 우스만 VS 코빙턴 시합은 1차전 처럼 우스만이 가드 올리고 전진하면서 똑같이 싸울거 같다.

그리고 그는 그대로 코빙턴을 뚫어버릴 것이다.

콜비는 테이크다운을 시도하겠지만 잘 안될 것이다.

콜비의 카디오는 레슬러를 상대할 때 그리 특별한 것이 아니다.

그게 콜비가 1차전 테이크다운을 하지 않았던 이유다.

그는 지가 그렇게 하면 지칠거라는 것을 안다.

카마루가 계속 지금의 레슬링 폼을 유지하고 1차전처럼 가드올리고 압박한다면 그는 다시 한번 콜비를 박살낼 것이다.

지금 카마루의 복싱은 물이 올랐다.

게다가 우스만은 평생 한번도 넉아웃된 적이 없는 나를 넉아웃시킨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자신의 타격에 대한 자신감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을 것이다.

우스만이 계속 열심히 훈련을 한다면 그는 콜비를 피니쉬시킬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