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로건 폴 6월 7일 시합 공식 발표 / TJ 딜라쇼 부상 아웃! 샌드헤이건전 연기.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로건 폴 6월 7일 시합 공식 발표 / TJ 딜라쇼 부상 아웃! 샌드헤이건전 연기.

평산아빠
반응형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로건 폴 6월 7일 시합 공식 발표

- 이 시합이 공식 발표되었네요. 

원래 2월 21일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연기한 것이죠.

폴 형제가 요즘 가장 핫이슈네요.

참고로 로건 폴의 프로 복싱 전적은 같은 유투버 KSI를 상대로 한 1패뿐입니다.

그런데 이 시합 PPV가 130만장이 팔렸죠.

뭐 2천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가지고 있고 아역 출신의 배우로 현재도 활동하면서 미국판 복면가왕, 레슬매니아 등에서도 나오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죠.

그러니 50승 무패의 전설의 복서가 0승 1패 복서와 하는 것도 내심 이해가 갑니다.

참고로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로건 폴은 엄청난 체급 차이가 납니다.

신장은 13cm 이상 차이가 나고 체중도 40파운드는 차이가 난다고 봐야죠.

 

TJ 딜라쇼 부상 아웃! 샌드헤이건전 연기.

- 5월 9일 코리 샌드헤이건과 메인이벤트으로 복귀 예정이었던 딜라쇼가 훈련 중 버팅으로 인해 눈두덩이가 찢어지면서 감염이되는 부상으로 아웃되었단 소식입니다.

하지만 딜라쇼에 의하면 아직 아웃된건 아니며 현재 치료중이고 의사는 5월 8일 시합까지는 완쾌될거라고 말했다고 하는데 이후에 딜라쇼 본인이 다시 SNS를 통해 시합을 연기해야한다고 밝혔네요.

 

닉 디아즈 전에 대해 긍정적인 호르헤 마스비달

- 분명 닉은 강자지. 닉이 나와 치고 받길 원한다면 기꺼이 난 그것에 응할 것이다. 

하지만 내가 말했던 것처럼 이제 그 누가 되든 급오퍼는 안한다. 내가 제대로 준비되었을 때 응한다. 

그래서 지금 당장은 할 수 없다. 하지만 닉이 연말에 싸우길 원한다면 난 이렇게 말할 것이다.

' 나 여기 있다. 넌 니 쪼만한 동생을 위해 복수하길 원한니?'

많은 인터뷰에서 내가 네이트에게 한 것에 대해 닉이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들었다.

나라도 그럴거야. 난 닉의 느낌을 알지.

내 동생이 어디서 그렇게 쳐맞고 오면 난 내가 뭘 할지 알지. 

 

에이드리안 야네즈 VS 랜디 코스타 7월 25일 대회 카드 추가

- 둘 다 주목할만 기대주로 특히 에이드리안 야네즈는 실력 뿐 아니라 라이트 팬을 흡수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 특히나 기대하고 있는 선수죠.

 

하파엘 아순사오 VS 카일러 필립스 7월 25일 카드 추가

- 송 야동을 이기며 떡상한 카일러 필립스가 드디어 큰 기회를 잡았군요.

하파엘 아순사오는 코디 가브란트에게 넉아웃당한 뒤 1년만의 출전이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