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헤비급 도전 1년 연기 시사 / 레슬링 보완을 위해 다니엘 코미어와 훈련할 예정인 케빈 홀랜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헤비급 도전 1년 연기 시사 / 레슬링 보완을 위해 다니엘 코미어와 훈련할 예정인 케빈 홀랜드

평산아빠
반응형

존 존스 헤비급 도전 1년 연기 시사

- 존 존스는 트윗을 통해

"난 우리 가족 중 항상 가장 마른 편이었다.

적합한 헤비급 몸을 만드는 것은 내가 예상한 것보다 훨씬 더 어렵다. 

난 이것을 제대로해서 데뷔하길 원한다.

(팬질문 : 올해 통째로 쉬겠다고?)

예스, 난 여전히 너희들이 나와 함께한다고 느낀다.

이 스포츠는 그 어느때보다 더 커질 것이다. 

항상 밝은 면만 본다.

* 데이나 화이트는 항시 사용하는 협상전략인 '내가 주는 기회 안잡으며 다른 선수에게 넘어간다.' 전략에  존스도 '나 시간 많아'~로 대응하는군요. ^^

 

루크 락홀드 : 난 이스라엘 아데산야를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길 수 있다.

- 난 오랫동안 아데산야를 연구해왔다.

그의 스타일의 진가에 대해 난 잘 안다. 

하지만 내 생각에 그는 매우 많은 방식으로 질 수 있다. 

나처럼 아데산야의 거리 밖에서 싸울 수 있는 선수는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내가 차분히 아데산야의 거리 밖에서 머물기만 하면 된다.

그리고나서 테이크다운을 얻어내면 난 얀 블라코비치가 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에 락홀드가 보여준게 없어서 제발 실력으로 보여주고 이런 말을 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레슬링 보완을 위해 다니엘 코미어와 훈련할 예정인 케빈 홀랜드

- AKA로 가 진짜로 다니엘 코미어와 레슬링 훈련을 하고 7,8월 쯤 복귀전을 가지려 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