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스티페 미오치치 : 내가 펀치드렁크에 걸렸다고?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스티페 미오치치 : 내가 펀치드렁크에 걸렸다고?

평산아빠
반응형

스티페 미오치치 : 내가 펀치드렁크에 걸렸다고?

- 난 리매치를 원한다.

나의 타이틀을 다시 찾아오길 원한다.

은가누는 내 것이었던 것을 빼앗아갔고 그것은 날 매일 미치게 만든다. 

난 항상 지고나면 투지가 불타올랐다. 난 지는걸 싫어한다.

난 매우 경쟁심이 강하다. 난 이기는 것을 좋아한다.

은가누와의 리매치를 간절히 바라고 그 시합에서 승리하고 싶다.

그래서 내가 고를 수 있다면 은가누를 고를 것이다.

그가 나를 이기고 내 벨트를 뺏어갔으니 말이다.

하지만 솔직히 난 누구랑 싸우든 상관없다.

누군가를 더 선호하고 그러지 않는다.

존 존스와의 시합 좋지.

걘 역대 최고 선수 중 하나잖아.

뭐 걔가 나와의 시합에 관심없다니 뭐 어쩌겠어.

내가 매치메이커가 아니잖아.

난 걔가 하길 원하는게 뭔지 얼마를 받길 원하는지 누구와 싸우길 원하는지 관심없다.

난 단지 내 타이틀을 다시 찾아오고 싶을 뿐이다.

아마도 내년 초에는 내가 은가누와 싸울 수 있을 것이다. 

내가 펀치드렁크에 걸렸다고?

데릭 루이스가 뭔 말을 하는지 난 도통 모르겠다.

뭐 루이스가 그걸 말할 때 부랄이 겁나 뜨거웠었나 보다.

관련 포스팅 : 데릭 루이스 : 스티페 미오치치는 펀치드렁크가 왔다.

반응형
Comments